'팬텀싱어' 권서경, 16일 단독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서경은 오는 16일 오후 2시와 6시, 서울 중구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콘서트 'Fly High'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한편 권서경은 '팬텀싱어' 출연 이후 뮤지컬 배우 고은성과 함께한 앨범 'MUSICA'와 피아니스트 윤한과 작업한 재즈 디지털 싱글 'Nice 'N' Easy' 등을 발표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리톤 권서경이 콘서트 ‘Fly High’를 개최한다
권서경은 오는 16일 오후 2시와 6시, 서울 중구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콘서트 ‘Fly High’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권서경은 오스트리아 비엔나 음악원 마스터클래스, 이탈리아 밀라노 국립 파비아 콘서바토리오를 수료 후 국내외 콩쿠르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인재로, 예술의 전당과 세종문화회관에서 다수의 오페라 작품에서 활동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특히 JTBC ‘팬텀싱어’ 시즌 1에 출연하여 독보적이고 개성 넘치는 성악가로 활약, 팀 흉스프레소를 3위로 이끌었다.
권서경은 ‘Fly High’ 콘서트를 통해 방송에서 화제가 됐던 곡들과 서정적인 팝, 가요를 적절히 배치하여 다채롭고 고급스러운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오세웅과 바리톤 박상돈이 게스트로 참여해 권서경에게 힘을 보탤 예정이다.
한편 권서경은 ‘팬텀싱어’ 출연 이후 뮤지컬 배우 고은성과 함께한 앨범 'MUSICA'와 피아니스트 윤한과 작업한 재즈 디지털 싱글 'Nice 'N' Easy' 등을 발표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WS, 데뷔활동 종료 후 상승세 여전…멜론·애플뮤직 등 최상위 수성
- 루시, 시상식부터 페스티벌까지 모두 섭렵…'대세 밴드 입증'
- 이병찬 'My Cosmos' 호평…'발라드 샛별 증명'
- 하이라이트, '15년 함께 켜온 라이트, 새로운 하우스 스위치 온'(간담회)[종합]
- 라쿠나, 깜짝 게릴라 라이브 개최…신곡 'bow-wow' 선공개
- 오늘 300만명 '신용대사면'...신용카드·대출 가능
- 오토노머스 '자율주행 플랫폼' 동남아 진출
- 서울의대 “증원 1년뒤 결정”…정부 “원칙대로”
- 해외서 절대 먹으면 안되는 고기는? [숏폼]
- 나무기술, 클라우드 기반 가상화 데스크탑 운영 서비스 'NCC 워크스페이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