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새미래, 국민의힘·민주당 탈당 인사 영입…“통합 정치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로운미래가 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 탈당 인사들을 잇따라 영입하고 "균형과 통합의 정치를 펼치겠다"고 밝혔습니다.
새미래는 오늘(13일) 오전 기자회견을 열고 국민의힘을 탈당한 김연욱 전 청와대 행정관, 민주당을 탈당한 이현주 김대중재단 청년위원장이 당에 합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김 전 행정관은 "새로운미래가 정치적 대표성, 사회적 포용성, 문화적 다양성을 지닌 전국정당으로 발돋움하는데 힘을 보태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미래가 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 탈당 인사들을 잇따라 영입하고 “균형과 통합의 정치를 펼치겠다”고 밝혔습니다.
새미래는 오늘(13일) 오전 기자회견을 열고 국민의힘을 탈당한 김연욱 전 청와대 행정관, 민주당을 탈당한 이현주 김대중재단 청년위원장이 당에 합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김 전 행정관은 “새로운미래가 정치적 대표성, 사회적 포용성, 문화적 다양성을 지닌 전국정당으로 발돋움하는데 힘을 보태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 위원장은 “김대중 정신으로 무장된 ‘리틀 DJ’들과 함께 균형과 통합의 정치, 국민주권을 실현하는 정당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당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 새미래는 한의학 분야 인재로 남지영 대한여한의사회 부회장을 영입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이예린 기자 (eyerin@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내가 낳았냐?” 양육비 미루고 ‘배짱’…수사는 중단 [취재후]
- ‘연두색 번호판’ 피하려고?…고가 법인차 등록 ‘급감’ [이런뉴스]
- 시金치 라고? 나는 어떻게 싸게 샀지?
- “나도 당했다”…한국인들 즐겨 찾는 일본 잡화점 ‘계산 주의보’ [잇슈 키워드]
- “당신을 사랑해요, 왜냐면”…미 대선판 홍보 백태 [이정민의 워싱턴정치K]
- AI가 방송 원고 쓰고, 가상인간 아나운서가 읽는다
- “저와 결혼을”…본회의장에 울려퍼진 49살 시의원의 청혼 [잇슈 키워드]
- [단독 인터뷰] 미국 NSC “민주주의 정상회의 한국 개최 환영…특정국 비난 목적 아냐”
- 홍어 냄새 빼고 가랬더니 탈취제 ‘칙칙’…국밥집 진상 손님 [잇슈 키워드]
- “오늘 사냥감은 너” 해안가에 매복 중인 악어…일촉즉발 [잇슈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