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 시원한 가수’ 이찬원…미운사랑 200만뷰 돌파

윤소윤 기자 2024. 3. 13. 11: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찬원. TV조선 공식 유튜브채널 캡처



가수 이찬원의 ‘미운 사랑’ 무대 영상이 200만 뷰를 달성했다.

TV조선 공식 유튜브 채널이 공개한 “이찬원 ‘미운 사랑’ 한층 더 깊은 찐~~한 구수함”이라는 제목의 영상은 12일 기준 2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은 지난 2021년 7월 8일에 올라왔다.

영상에는 이찬원이 TV 조선 ‘사랑의 콜센타 63회’에서 선보인 ‘미운 사랑’ 무대가 담겼다.

‘강한 남자’ 특집으로 진행된 이날 무대에서 이찬원은 진미령의 ‘미운 사랑’으로 무대에 올라 특유의 진한 감성과 구수한 꺾기로 관객을 감동시켰다.

1절이 끝나자 출연자들은 “구수하다”, “이야 진짜 잘한다”, “노래가 요래요래” 등 다양한 감상평으로 이찬원의 무대에 감탄을 나타내 훈훈함을 더했다.

누리꾼들은 “미운사랑 가슴 절절한 노래 시원시원한 가창력 최고” “이쁜 찬원님 노래까지 이렇게 잘할까~ 속이 다 시원하네”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찬원은 3월 27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2024 유니버설 슈퍼스타 어워즈’(2024 USA)에 참석, 권은비와 MC 호흡을 맞춘다.

윤소윤 온라인기자 yoonsoyo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