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루카-로라 이어 아사-치키타 비주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가 컴백을 앞둔 가운데, 이번에는 아사와 치키타가 신보 콘셉트를 담은 비주얼을 공개했다.
13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베이비몬스터 아사와 치키타의 비주얼 포스터를 게재했다.
아사와 치키타에 앞서 지난 12일에는 루카와 로라의 비주얼 포스터가 공개되기도 했다.
이렇듯 하나둘 비주얼을 공개하고 있는 베이비몬스터는 컴백을 앞두고 예열에 나서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가 컴백을 앞둔 가운데, 이번에는 아사와 치키타가 신보 콘셉트를 담은 비주얼을 공개했다.
13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베이비몬스터 아사와 치키타의 비주얼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사는 퍼가 달린 베이지 상의와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힙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고, 금발의 치키타는 별 모양의 액세서리, 볼드한 벨트 등으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아사와 치키타에 앞서 지난 12일에는 루카와 로라의 비주얼 포스터가 공개되기도 했다. 이렇듯 하나둘 비주얼을 공개하고 있는 베이비몬스터는 컴백을 앞두고 예열에 나서고 있다.
지난 11일에는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 해당 영상은 유튜브 월드와이드 트렌딩 최상위권에 안착했고 조회 수 645만 뷰를 돌파했다.
공개 전부터 많은 팬의 기대감이 드러난 이번 컴백은 데뷔 당시 건강상 문제로 이탈했던 아현이 다시 합류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4월 1일 자정 첫 번째 미니 앨범 'BABYMONS7ER'를 발매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국대 출신' 전직 야구선수,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전소연, 스트링X하이웨스트 과감한 비키니...극강 슬렌더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황선홍 감독, 이강인은 선발-이승우는 미발탁...이유는?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공식] 황선홍호, 3월 A매치 명단 발표...'탁구 논란' 이강인 포함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 전종서, 초밀착 원피스로 드러낸 핫바디 '섹시 콜라병 몸매'[mhn앨범]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파묘' 이도현 "겁나 힙한 봉길, '김고은 말 잘 듣자'가 포인트" [일문일답 전문] - MHN스포츠 / 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