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덱스101'과 브랜디드 콘텐츠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뚜레쥬르가 유튜브 채널 '덱스101'과 협업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맛과 건강 모두 맛있게 채울 수 있는 뚜레쥬르의 고단백 신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덱스101' 채널과 협업을 진행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뚜레쥬르의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뚜레쥬르가 유튜브 채널 '덱스101'과 협업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지난 6일 선보인 고단백 신제품과 덱스의 건강하고 신선한 이미지가 잘 어울려 덱스101과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협업했다고 설명했다.
뚜레쥬르의 고단백 제품은 기존의 단백질 빵과 달리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에는 100g당 평균 11g 이상의 단백질이 들어 있어 운동하는 사람뿐 아니라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영양을 챙길 수 있다.
지난 11일 공개된 영상에서 덱스는 평소 운동과 건강 관리에 진심인 만큼 단백질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뚜레쥬르의 고단백 신제품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했다. 또 일상 속 식단 관리의 어려움에 대해 공감하며 뚜레쥬르 제품으로 보다 맛있고 즐겁게 단백질을 채우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글램핑을 즐기며 요리하는 장면에서는 특유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샌드위치로 활용하기 좋은 '고단백 현미 식빵'의 특장점을 내세웠다. '고단백 치킨&아보카도 샌드위치'의 경우 단백질 빵과 닭가슴살, 아보카도 등 다양한 재료가 골고루 들어가 있어 밸런스가 좋고, 부드럽게 먹기 좋다는 점도 강조했다.
해당 유튜브 영상은 업로드 이후 빠르게 1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맛과 건강 모두 맛있게 채울 수 있는 뚜레쥬르의 고단백 신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덱스101' 채널과 협업을 진행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뚜레쥬르의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300만명 '신용대사면'...신용카드·대출 가능
- 오토노머스 '자율주행 플랫폼' 동남아 진출
- 서울의대 “증원 1년뒤 결정”…정부 “원칙대로”
- iOS 업데이트 했더니… “배터리 60% 사라져”
- LG전자, 2024년형 LG 올레드·QNED TV 판매 돌입
- 민주당 '현역 의원' 대거 공천 탈락… 송갑석·도종환·이용우·김승남 고배
- 4000원짜리가 200배 비싼 가격에…美 마트 에코백, 어떻길래
- 애플, iOS18서 에어팟 프로 '보청기 모드' 지원한다
- 두산로보틱스, 감속기 국산화 추진…원가 최대 30% 낮춰 '수익성 개선'
- 폐기된 애플카 프로젝트…나왔다면 '이런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