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충남 금산군과 취약계층 지원사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경산업은 충청남도 금산군에서 취약계층 복지 지원 시설을 운영하기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지난 12일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충남 금산군과 '희망나눔곳간' 사업 후원 협약식을 열였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금산군에 오는 2026년까지 9억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희망나눔곳간' 사업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금산군민을 위해 사회적 후원으로 기부받은 물품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창고형 지원센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026년까지 9억원 생활용품 기부
[더팩트|우지수 기자] 애경산업은 충청남도 금산군에서 취약계층 복지 지원 시설을 운영하기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지난 12일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충남 금산군과 '희망나눔곳간' 사업 후원 협약식을 열였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상준 애경산업 대표이사와 박범인 금산군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금산군에 오는 2026년까지 9억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희망나눔곳간' 사업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금산군민을 위해 사회적 후원으로 기부받은 물품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창고형 지원센터다. 현재 금산군 복수면을 포함한 총 5개 곳간이 운영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은 공장, 물류센터 등 자사 사업장이 위치한 충청남도 지역민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하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국, 비례대표 순번 '2번' 유력…국회 입성 현실화되나
- 수도권 격전지 공략 한동훈, 국민의힘 지지율 상승 이끌까
- 총선 이슈로 떠오른 '이종섭 사태'…정권심판론 불붙나
- 버스 하차벨 앱·문개폐 신호등…이게 다 시민 아이디어
- 총선 코앞 '오비이락'?…'울산시장 선거' 재수사 미묘한 타이밍
- '친명 공천' 저격수로 영입했지만…당적 바꾸니 '쉽지 않네'
- 롯데, 밑빠진 건설에 돈 붓기?…유동성 우려에 이자 '퉁퉁'
- [2D가 3D로③] 앞으로도 웹툰 원작? 향후 내다보는 상반된 시각
- '군백기' 마친 DAY6, 'Fourever'로 써 내려갈 한 페이지[TF초점]
- 증권가, '너도나도' 배당금 상향 조정…투자자들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