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매시 레전드, 신규 레전드 '피노키오'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이 '스매시 레전드'에 신규 레전드 '피노키오'를 출시했다.
스매시 레전드의 39번째 레전드인 피노키오는 대검으로 적을 상대하는 공격수 타입의 레전드다.
소중한 이를 구하기 위해 스매시 레전드에 참가한 피노키오의 이야기는 스매시 레전드 도서관과 게임 내 스매시 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 14: 작전명 피노키오'가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이 '스매시 레전드'에 신규 레전드 '피노키오'를 출시했다.
스매시 레전드의 39번째 레전드인 피노키오는 대검으로 적을 상대하는 공격수 타입의 레전드다. 소중한 이를 구하기 위해 스매시 레전드에 참가한 피노키오의 이야기는 스매시 레전드 도서관과 게임 내 스매시 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 14: 작전명 피노키오'가 시작했다. 해당 패스를 통해 피노키오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얻는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26일까지 2주간 '마야'와 '카이저'의 아이템을 담은 특별 패키지를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5민랩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더욱 오랫동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스매시 패스 퀘스트 일부를 개편했다. 일일 퀘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한 배틀 포인트가 1만 점 감소했지만, 기존 역할군 퀘스트와 새롭게 도입된 퀘스트로 얻을 수 있는 배틀 포인트가 1만3000 점 증가해 획득 가능한 배틀 포인트의 총량이 늘었다.
게임의 재미와 박진감을 강화하기 위해 전투 시스템도 개편했다. 매치 시작 60초 후 거점 점령 속도가 상승해 게임의 진행이 더욱 빨라졌고, 투척 아이템을 줍지 않아도 즉각 던질 수 있다.
더욱 원활한 팀 플레이를 위한 신규 기능도 추가했다. 팀원들의 플레이 상태가 전투 중, 결산 중, 친선전 중인지 로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이용자가 팀에 참가하면 다른 팀원들에게 알람을 제공한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