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4월 8일 컴백…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콘셉트 변신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온앤오프가 컴백한다.
13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온앤오프는 오는 4월 8일 8번째 미니앨범 '뷰티풀 섀도우'(Beautiful Shadow)를 발매한다.
온앤오프의 신보 발매는 지난해 10월 '바람이 분다'를 타이틀곡으로 한 7번째 미니앨범 '러브 이펙트'(LOVE EFFECT)를 낸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온앤오프는 컴백에 앞서 4월 6~7일 양일간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스포트라이트'(SPOTLIGHT)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온앤오프는 오는 4월 8일 8번째 미니앨범 ‘뷰티풀 섀도우’(Beautiful Shadow)를 발매한다.
온앤오프의 신보 발매는 지난해 10월 ‘바람이 분다’를 타이틀곡으로 한 7번째 미니앨범 ‘러브 이펙트’(LOVE EFFECT)를 낸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특유의 청량한 매력을 앞세워 ‘바람이 분다’ 활동을 펼쳤던 온앤오프는 스모키 메이크업과 무표정한 얼굴로 다크한 분위기를 풍긴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온앤오프는 컴백에 앞서 4월 6~7일 양일간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스포트라이트’(SPOTLIGHT)를 개최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술 취소한 의사, ‘알아서 하라’고”…9개월 아기 엄마는 울었다
- 대낮 스쿨존에서 `음주운전`이라니…`안전 불감증` 여전[르포]
- “치킨 한 마리도 배달 안 돼?”…‘최소주문금액’에 뿔난 소비자
- “완전 회복 어려워” 유치원서 ‘손가락 절단’된 4세 남아…가해교사는?
- “5분 보려고 5∼6시간 대기”…CNN도 놀란 ‘푸바오 이별식’
- “당신과 이야기 나누고파”…살해당한 아내의 편지[그해 오늘]
- 역직구도 잠식 당하나…‘알리發 충격’ 더 커진다
- “구독 해지할래” 킬러콘텐츠 없는 OTT 떠나는 고객들
- 남편 불륜 폭로한 황정음…법적 처벌 가능성은?
- “치킨 한 마리도 배달 안 돼?”…‘최소주문금액’에 뿔난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