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 발대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식회사 넥센이 '2024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 발대식'을 갖고, 대한민국 여자 골프 발전과 미래를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약속했다.
㈜넥센은 지난 7일 서울 강서구의 더넥센유니버시티에서 '2024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 발대식'을 갖고 여자 골프 유망주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센은 지난 7일 서울 강서구의 더넥센유니버시티에서 ‘2024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 발대식’을 갖고 여자 골프 유망주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 자리에 참석한 강호찬 넥센 부회장과 임원진들이 직접 참석해 9명의 주니어 선수들에게 일일이 덕담을 건네는 등 선수들에 대한 깊은 관심을 나타냈다.
세인트나인 주니어 선수단은 후원 선수들을 매년 교체하는 ‘기수제’ 운영방식 대신, 함께 성장하려는 의지가 있는 선수들에게는 지속적인 지원을 해나가는 방식으로 후원 방향을 설정했다. 이에 23년도 선수단 9명 중 4명은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와 선수들의 의지에 맞춰 연속 후원하기로 합의했으며, 새로이 5명을 추가 선발했다.
㈜넥센 관계자는 “지난 해에 이어 주니어 선수단을 구성하고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해 여자 골프 미래를 위한 유망주 육성에 앞장 설 수 있어 기쁘다”면서 “ ㈜넥센은 주니어 선수들이 성장하는데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이들이 성장해 프로 무대까지 함께하길 고대한다”고 말했다.
㈜넥센은 일방적인 후원이 아닌, 주니어 선수들에게 유용한 ▲골프존 마켓 기프트 카드 ▲멘탈 관리 프로그램 이용권 ▲운동 영양학이 접목된 스포츠 컨디셔닝 프로그램 이용권 중 자신에게 필요한 지원 사항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내부 선발을 통해 KLPGA 정규투어인 넥센 세인트나인 마스터즈 출전 기회를 부여해 큰 무대의 경험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넥센은 부산 경남지역 최고의 골프 축제로 자리매김한 넥센 세인트나인 마스터즈를 다음달 19일부터 사흘간 경남 김해시 가야CC에서 개최한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술 취소한 의사, ‘알아서 하라’고”…9개월 아기 엄마는 울었다
- 대낮 스쿨존에서 `음주운전`이라니…`안전 불감증` 여전[르포]
- “치킨 한 마리도 배달 안 돼?”…‘최소주문금액’에 뿔난 소비자
- “완전 회복 어려워” 유치원서 ‘손가락 절단’된 4세 남아…가해교사는?
- “5분 보려고 5∼6시간 대기”…CNN도 놀란 ‘푸바오 이별식’
- “당신과 이야기 나누고파”…살해당한 아내의 편지[그해 오늘]
- 역직구도 잠식 당하나…‘알리發 충격’ 더 커진다
- “구독 해지할래” 킬러콘텐츠 없는 OTT 떠나는 고객들
- 남편 불륜 폭로한 황정음…법적 처벌 가능성은?
- “치킨 한 마리도 배달 안 돼?”…‘최소주문금액’에 뿔난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