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 '꼬마빌딩' 예비투자자·실무전문가 대상 '빌딩아카데미'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이 오는 4월 '빌딩아카데미'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빌딩아카데미는 '빌딩CEO'와 '빌딩전문가' 2가지 과정으로 분류되며 빌딩의 투자와 경영을 종합적이고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신문이 오는 4월 ‘빌딩아카데미’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빌딩아카데미는 ‘빌딩CEO’와 ‘빌딩전문가’ 2가지 과정으로 분류되며 빌딩의 투자와 경영을 종합적이고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빌딩CEO’는 투자입문과정(2024년 꼬마빌딩 투자전략, 1개월 완성)과 빌딩CEO꼬마빌딩 실전투자 마스터 과정(3개월 완성)으로 개별 또는 단계별 수강이 가능하다.
‘빌딩전문가’는 향후 다양한 전문가과정을 선보일 예정이며 금번 실시하는 과정은 1기 빌딩경영 창업 실무과정(2개월 완성)으로 빌딩의 효율적인 운영관리를 할 수 있는 전문가의 육성 및 빌딩관리업 창업/겸업을 지원하는 과정이다.
한편 ‘빌딩CEO’와 ‘빌딩전문가’의 두 가지의 정규 강의에 앞서 특강만으로도 인싸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한 1일 특강을 준비했다.
꼬마빌딩 예비 투자자에게는 차원이 다른 노하우와 안전한 투자를, 빌딩관련 비지니스를 배우고자 하는 부동산관련 종사자와 빌딩소유자에게는 빌딩경영 전문가 자격과 고품격 빌딩관리업의 창업(겸업)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빌딩아카데미’ 관계자는 "빌딩관련 종합마스터 과정으로 두 분야 모두 수강 시 학습효과가 극대화되며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쉬운 부동산 언어로 강의한다. 특히 본 강의만의 혜택인 주임교수(종합부동산 전문가, 부동산학박사)와의 1:1 멘토링으로 꼬마빌딩 투자와 비즈니스의 제대로 된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책임지겠다"고 말했다.
본 과정은 얼리버드(3월 중 신청) 20% 및 2인 이상 동산신청 10% 할인 등 중복할인이 가능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적용 중이다. (사전문의 필수) 각 과정은 선착순 마감되며 자세한 과정별 커리큘럼과 할인 혜택 등은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ac.hankyu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인들, 규제 없이 한국 집 쓸어 담더니…" 놀라운 통계
- "3500억 날렸다"…'채소가게의 전설' 풀무원에 무슨 일이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이렇게까지 한다고?"…잘나가는 아이돌, 말 못 할 속사정 [이슈+]
- "야근 싹 갈아엎었더니…" 10년 만에 기적 이룬 회사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둔촌주공'보다 6억 더 싸다…5000명 우르르 몰린 아파트 [돈앤톡]
- 손흥민, 깜짝 행동 포착…"역시 캡틴!" 외신 찬사 쏟아졌다
- 생각보다 길었던 영화 '파묘' 속 문신의 역사 [김동욱의 역사책 읽기]
- "푸바오 5분 보려 6시간 대기"…CNN도 놀랐다
- '우주인 후보' 고산, 고려인 일자리 지원 나선다
- 합의금 노리는 할머니?…"컬링 선수도 아니고 '소름'" [법알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