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슈가, 극장에서 만난다···콘서트 실황 영화, 4월 10일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슈가의 모습이 담긴 영화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가 공개된다.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감독 박준수)는 방탄소년단의 슈가이자 솔로 아티스트 Agust D(어거스트 디)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와 퍼포먼스, 폭발적인 에너지 그리고 방탄소년단 멤버들과의 듀엣 무대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앙코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슈가의 모습이 담긴 영화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가 공개된다.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감독 박준수)는 방탄소년단의 슈가이자 솔로 아티스트 Agust D(어거스트 디)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와 퍼포먼스, 폭발적인 에너지 그리고 방탄소년단 멤버들과의 듀엣 무대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앙코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다. 방탄소년단 실황 영화 중 첫 IMAX 상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아티스트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슈가의 음악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열정이 담긴 음악 세계와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퍼포먼스, 그리고 방탄소년단 멤버들과의 스페셜 무대를 예고한다. 특히, 첫 단독 월드투어 대장정의 피날레를 장식한 앙코르 콘서트의 뜨거운 현장 열기를 생생히 느낄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매 순간 공연을 즐기며 관객과 교감하는 아티스트 슈가의 모습과 함께 “저는 공연을 사랑하는 사람이에요”라는 대사는 공연에 대한 그의 각별한 애정과 함께 그 끝에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탄생된 '디-데이' 더 파이널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의 보도스틸에는 방탄소년단의 멤버 슈가, 솔로 아티스트 Agust D(어거스트 디)의 경계를 넘나드는 그의 음악 세계와 화려한 퍼포먼스, 공연을 준비하는 무대 뒤의 모습까지 담겼다. 파워풀한 무대 연출과 에너지는 물론 작품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는 순간들을 통해 다재다능한 아티스트 슈가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콘서트장 속 반짝이는 응원봉들과 함께 기타와 피아노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실제 콘서트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으로 영화로 탄생할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는 오는 4월 10일 한국 CGV 개봉과 IMAX 상영을 시작으로 글로벌 개봉까지 확정했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쾌한 왕따' 칸 초청…'글로벌 관객들 매료시킬 것'
- 누구나 유태오가 될 수 있다고? '패스트 라이브즈' 감성 포토존 이벤트
- 아카데미 인종차별 논란…양자경, SNS로 해명 '함께 오스카 넘겨준 것'
- '파묘' 전 세계에서 만난다…133개국 개봉 확정
- 마석도의 귀환…고차원 빌런 김무열·이동휘 합세한 '범죄도시4'(종합) [SE★현장]
- [속보] '패스트 라이브즈' 각본상 이어 작품상 불발…'오펜하이머' 수상
- 오스카도 울린 절규 '러시아 공격 멈춰야…목숨 잃은 자들 잊지 않게 할 것'
- 존 시나, 파격적인 알몸 시상…의상상 시상 위해 무대 올라
-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오스카 장편 애니메이션상 수상
- 800만 돌파한 '파묘', 아트 포스터 2종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