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자산 1000억 이상? … 윤태영 '다이아수저' 맞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태영이 다이아수저의 면모를 드러낸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강심장VS'에서는 오는 29일 첫 방송하는 드라마 '7인의 부활'의 이유비, 이준, 윤태영, 김도훈, 이정신이 출연하는 다음 주 방송분이 예고됐다.
이 때,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는 윤태영에 대해 "로열패밀리 윤태영 씨는 상속 재산만 450억원이라더라"라고 말하자 이준은 "진짜냐. 그럼 지금 1000억원 넘게 있냐?"라며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강심장VS'에서는 오는 29일 첫 방송하는 드라마 '7인의 부활'의 이유비, 이준, 윤태영, 김도훈, 이정신이 출연하는 다음 주 방송분이 예고됐다.
해당 영상에서 그룹 엠블랙 출신 배우 이준은 "제가 배우 병 걸려서 예능을 안 한다는 이야기가 있다. 저는 지금 예능 하고 싶다"라며 배우 병에 관한 의혹을 해명했다.
이 때,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는 윤태영에 대해 "로열패밀리 윤태영 씨는 상속 재산만 450억원이라더라"라고 말하자 이준은 "진짜냐. 그럼 지금 1000억원 넘게 있냐?"라며 감탄했다. 개그맨 문세윤은 "조 단위냐?"라고 물으며 놀라움을 표했다.
이에 윤태영은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여 두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워 어떤 답변을 했을지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산 신약' 뇌전증 치료제, 전 세계서 통했다 - 머니S
- 포레스텔라 3번째… 강형호 "♥정민경 기상캐스터와 결혼" - 머니S
- 5G보다 50배 빠르다… 6G 시대 '성큼' - 머니S
- 삼성전자, 갤럭시워치 사각형으로 만드나 - 머니S
- '올해 첫 바이오 IPO' 오상헬스케어, 코스닥 시장 출사표 - 머니S
- ♥장도연에 플러팅… 손석구 "딸 둘로 할게요" - 머니S
- 정제마진 좋다… 정유업계 1분기 실적 반등 '청신호' - 머니S
- 종신보험, 비과세 논란 조만간 종결… 기재부, 입장 내놓는다 - 머니S
- 현대제철 노조, 48시간 파업 유보… 대외 투쟁은 지속 - 머니S
- 엔씨, '공동 대표 체제'로 체질 개선 '박차'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