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유료 멤버십 '클럽조선 VIP' 리뉴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호텔 통합 유료멤버십인 '클럽조선 VIP'를 회원 중심의 풍성한 혜택으로 업그레이드한다고 13일 밝혔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통합형 멤버십 프로그램 클럽조선은 회원 가입과 동시에 레스토랑 이용 시 1% 포인트 적립 및 회원 전용 특전을 제공하는 무료 프로그램인 '리워드'와 유료 멤버십 '클럽조선 VIP'로 운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가 호텔 통합 유료멤버십인 '클럽조선 VIP'를 회원 중심의 풍성한 혜택으로 업그레이드한다고 13일 밝혔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통합형 멤버십 프로그램 클럽조선은 회원 가입과 동시에 레스토랑 이용 시 1% 포인트 적립 및 회원 전용 특전을 제공하는 무료 프로그램인 '리워드'와 유료 멤버십 '클럽조선 VIP'로 운영된다.
클럽조선 VIP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프리미어, 골드, 플래티넘, 블랙 총 4개 등급으로 구분된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9개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객실 및 레스토랑 바우처와 상시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이번 클럽조선 VIP 개편을 통해 9개 호텔에서의 혜택 사용 편의성을 개선하고 등급별 고객들의 취향과 선호도를 반영해 혜택을 한층 더 강화했다.
가장 강화된 혜택은 각각의 등급별로 제공되는 호텔 객실 무료 숙박권이다. 기존 무료 숙박 혜택이 없었던 골드 등급은 무료숙박권 1매가 신설됐다. 플래티넘 등급은 조식 또는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프리미엄 객실 무료숙박권을 제공받는다. 최상위 등급인 블랙 회원에게는 스위트 객실 타입 위주로 구성된 로얄 숙박권 2매가 포함돼 연박으로도 객실 이용이 가능하다.
또 등급별로 금액 할인권이 확대 제공된다. 클럽조선 VIP에게 등급별로 제공되는 금액할인권은 9개 호텔의 객실, 레스토랑의 구분과 한도 제한없이 원하는 영업장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해 가장 선호도가 높은 혜택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고객 이용률이 낮았던 일부 바우처를 폐지하고 금액 할인권을 확대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개편을 통해 프리미어 등급의 경우 기존 5만원 상당에서 15만원 상당의 금액 할인권을 제공한다. 골드 등급의 경우 기존 20만원 상당에서 45만원 상당으로, 플래티넘 등급은 기존 35만원 상당에서 50만원 상당으로, 블랙 등급은 70만원 상당에서 80만원 상당으로 확대 적용된다.
이와 함께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외부 외식업장의 상시 할인 혜택이 확대 적용된다. 기존 '호무랑 청담'에만 적용되던 할인 혜택은 반포동에 위치한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모트 32'와 장충동에 위치한 일식당 '야마부키'까지 확대돼 호텔 외부에서도 호텔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미식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또 클럽조선VIP 고객들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모든 호텔 내 객실 할인, 레스토랑 할인과 함께 스파 및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플라워부티크 '격물공부' 할인 등 상시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등급별 와인 코키지 무료이용권, 주차 발렛이용권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기존 플래티넘, 블랙 회원 특전으로 제공되는 서브카드 혜택이나 웨딩 할인혜택의 경우 모두 동일하게 유지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멤버십 프로그램의 개편은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혜택을 중심으로 등급별 객실숙박권 제공과 더불어 어느 곳에서든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금액 할인권 확대를 통해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며 "호텔 이용 고객이 다양해지고 있기 때문에 고객의 성향과 트렌드를 반영해 등급별로 소비자 니즈에 맞는 혜택으로 구성해 어느 등급에 가입하더라도 연회비 이상의 큰 혜택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선호텔앤리조트는 클럽조선VIP 개편 기념으로 이날부터 신규 및 재가입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 이어 상가 보유…시세차익만 678억
- 트럼프, UFC 경기장에 깜짝 등장해 2만 관객 환호
- 20대 5명 중 2명 "결혼 안해도 출산 가능"
- 책무구조도 제출 무색…우리은행 또 금융사고
- LG전자·협력사, 위기 대응 위해 맞손…"경각심 갖고 혁신 속도"
- LG그룹 7개 계열사, 지난해 탄소 425만 톤 규모 감축
- 20대 여성 따라다니며 "성매매" 요구한 60대에 실형
- 삼성전자,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유럽 공략
- 삼성전자·SK하이닉스, 미국 '슈퍼컴퓨팅 2024' 참가
- 中대학생 학교서 '묻지마 칼부림'에 25명 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