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식스 시즈, '9년차 시즌 1' 스타트

장동준 기자 2024. 3. 13. 10: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비소프트는 FPS 게임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9년차 시즌 1 신규 콘텐츠인 '오퍼레이션 데들리 오멘(Operation Deadly Omen)'을 적용됐다고 13일 밝혔다.

오퍼레이션 데들리 오멘에서는 게임 내 플레이가 가능한 최초의 빌런이자 공격 오퍼레이터인 '데이모스(Deimos)'가 나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초의 빌런 오퍼레이터 ‘데이모스’ 출격

유비소프트는 FPS 게임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9년차 시즌 1 신규 콘텐츠인 '오퍼레이션 데들리 오멘(Operation Deadly Omen)'을 적용됐다고 13일 밝혔다.

오퍼레이션 데들리 오멘에서는 게임 내 플레이가 가능한 최초의 빌런이자 공격 오퍼레이터인 '데이모스(Deimos)'가 나온다. 데이모스는 탐지장치 '데스마크 추적기'로 목표물과 자신의 정확한 위치를 실시간으로 동료들과 공유할 수 있다.

데이모스는 맵 전체의 시야를 확보하고 적들의 이동 억제, 측면 공격 회피, 주의 분산 등이 가능해 팀의 전술 구축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데이모스는 속도와 체력이 2인 오퍼레이터로 주 무기로는 AK-74M 또는 M5904A1을 사용하며 보조 무기로는 강력한 신형 리볼버인 .44 벤데타를 사용한다.

전략적 플레이와 팀워크를 강조하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게임 내 전술 메타를 더욱 강화하고 가젯의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방패병 및 부착물 & 조준 사격 시야가 개선됐으며 오퍼레이터와 장비간 밸런스 작업 및 아자미(Azami) 밸런스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부정행위 방지 전문가들로 구성된 스트라이크 팀을 중심으로 플레이어의 건강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만들기 위해 데이터 밴, 랭크 플레이리스트 제한, QB 시스템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새롭게 도입된 인벤토리 관리 메뉴인 '락커'에서 자신이 보유한 스킨을 더욱 쉽게 분류하고 장착할 수 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