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간편식 치킨 신제품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조대림(003960)은 에어프라이어로 간편식 치킨 '프라이데이 옛날통닭'과 '프라이데이 오븐구이치킨봉' 등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에어프라이어 혹은 오븐으로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다.
사조대림의 프라이데이는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손쉬운 조리로 고품질 미식 경험을 누릴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간편식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사조대림(003960)은 에어프라이어로 간편식 치킨 ‘프라이데이 옛날통닭’과 ‘프라이데이 오븐구이치킨봉’ 등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라이데이 옛날통닭은 닭 한 마리를 통째로 튀긴 치킨이다. 기름에 튀긴 후 한 번 더 오븐에 구워 속살의 촉촉함과 담백함을 지키면서 겉면의 바삭함을 살렸다. 쫄깃한 식감의 치킨봉을 오븐에 구운 프라이데이 오븐구이치킨봉은 육즙 가득한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사조대림의 프라이데이는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손쉬운 조리로 고품질 미식 경험을 누릴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간편식 브랜드다.
사조대림 관계자는 “크게 성장한 간편식 시장 규모와 외식 물가로 인한 부담 확대에 주목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가정에서 간편한 조리를 통해 수준급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이번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협 비대위원장 14시간 경찰 조사…“전공의 사직, 양심으로 항거하는 것”
- 대낮 스쿨존에서 `음주운전`이라니…`안전 불감증` 여전[르포]
- “치킨 한 마리도 배달 안 돼?”…‘최소주문금액’에 뿔난 소비자
- “완전 회복 어려워” 유치원서 ‘손가락 절단’된 4세 남아…가해교사는?
- “5분 보려고 5∼6시간 대기”…CNN도 놀란 ‘푸바오 이별식’
- “당신과 이야기 나누고파”…살해당한 아내의 편지[그해 오늘]
- 역직구도 잠식 당하나…‘알리發 충격’ 더 커진다
- “구독 해지할래” 킬러콘텐츠 없는 OTT 떠나는 고객들
- 남편 불륜 폭로한 황정음…법적 처벌 가능성은?
- “치킨 한 마리도 배달 안 돼?”…‘최소주문금액’에 뿔난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