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예탁 100억 이상 패밀리오피스 가입 고객에 제공하는 ‘이것’...가문승계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은 가문 승계를 위한 2세대 고객 대상 세미나(Next-Gen Exclusive Family Office Seminar)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더 시에나 라운지'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지원부가 주관하는 이번 세미나는 예탁자산 100억 원 이상을 보유한 패밀리오피스서비스 가입 고객 중 2세대 만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 'Private 세미나' 형태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투자증권은 가문 승계를 위한 2세대 고객 대상 세미나(Next-Gen Exclusive Family Office Seminar)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더 시에나 라운지’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지원부가 주관하는 이번 세미나는 예탁자산 100억 원 이상을 보유한 패밀리오피스서비스 가입 고객 중 2세대 만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 ‘Private 세미나’ 형태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김병연 NH투자증권 투자전략부장이 ‘혼돈의 세상, 모든 것은 시간 문제’를 주제로 강연을 하며, 역대 최고가를 기록중인 가상화폐 비트코인 투자전략에 대해 홍성욱 NH투자증권 책임연구원도 강연이 예정돼 있다. 또, 미술작품을 통해 다양한 대체투자에 대한 견문을 넓힐 수 있는 ‘미술작품 감상과 재테크로서의 작품’에 대해 김종헌 아트디렉터가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재경 NH투자증권 PWM사업부 대표는 "패밀리오피스 고객이 진정 원하는 서비스를 분석하고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협업체계를 갖추고 서비스 활용방안 제고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패밀리오피스 시장에서 NH투자증권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임대환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항택시 기사 25%가 강간, 살인, 납치범인 나라
- 17년 만에 신형 대통령 전용헬기 도입한다…내년부터 미국 대 유럽 4파전[정충신의 밀리터리 카
- 수원서 열리는 ‘일본 성인비디오 배우’ 페스티벌…여성단체 반발
- ‘정치보복’ 선언한 조국… “한동훈 특검법 1호 발의할 것”
- 본회의장서 질문하다 말고 “결혼해 주시겠습니까” 공개 프러포즈한 49세 의원…상대는?
- 여당 영입 ‘여군최초 투스타’ “북한 동조자들 국회 입성 안돼”
- 재벌집 딸과 눈칫밥 사위… 뒤집힌 관계, 클리셰를 비틀다[안진용기자의 그여자 그남자]
- 의료대란 중인데…종합병원 여성 탈의실 ‘몰카’한 의사
- 가수 출신 국회의원 되나…이재명 지지 가수 리아, 조국혁신당 입당
- ‘與 전주을’ 정운천 “檢 출신 낙하산 이성윤…갑자기 와 싸움판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