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맞손…“해외시장 판로 개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전주·전북지역 소상공인 디지털전환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양사는 우수업체 발굴부터 이들의 온라인 진출과 판로개척을 돕는 다각도의 지원사업을 추진해 지역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티몬이 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전주·전북지역 소상공인 디지털전환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양사는 우수업체 발굴부터 이들의 온라인 진출과 판로개척을 돕는 다각도의 지원사업을 추진해 지역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할 계획이다.
티몬은 플랫폼 내 ‘소담스퀘어전주’ 상설관 개설을 시작으로 판매촉진 컨설팅 및 마케팅 지원 등 매출 증대를 돕는 실질 정책을 펼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또 희망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글로벌 플랫폼인 ‘큐텐’(Qoo10) 입점과 판매를 위한 전반적인 과정을 교육하고 지원한다. 향후 큐텐(Qoo10) 싱가포르 플랫폼과 연계해 전용 기획전을 열고, 해외에도 전주·전북지역 우수 소상공인 상품을 선보인다.
이수현 티몬 대외협력총괄 상무는 “티몬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우수 소상공인 발굴부터 기초 체력 다지기, 해외시장 진출까지 폭넓고 체계적인 지원책을 펼치며 상생 플랫폼으로 입지를 더욱 넓히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의 땀과 정성이 깃든 우수한 제품들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온라인시장 진입 장벽을 낮추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 13세연하 김유지와 결별 "1년전부터 각자의 삶으로"
- “영화관서 女신음 들려 돌아보니”…‘파묘’보다 충격적 장면 목격 주장에 시끌
- “한순간 나락, 여친 떠났다” 급성 탈모男, 체모까지 다 빠진 이유…뭐길래
- “한국인 웃겨” 중국서 ‘파묘’ 보더니 황당 조롱…이유 뭐길래
- “日 성인배우들, 왜 한국에?” 여성단체 발끈한 성인 축제, 뭐길래
- [영상] “이러니 미워할 수 없어”…원정경기장 쓰레기 주운 손흥민, 팬들 감탄
- [영상] 생방중 女기자 엉덩이 쓱…“男로봇 변태로 코딩” 말 나온 순간
- "잘한 것 같지 않다" 남희석, 전국노래자랑 첫 진행 소감은
- 박민영, 베트남 포상휴가 일상 공개...민낯에도 청순 매력 발산
- “정몽규 OUT”···온라인서 태국전 보이콧 운동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