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 13살 연하 김유지와 결별 “1년 전쯤 각자의 삶을 살기로...응원해 주셔서 감사”(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준이 '연애의 맛3'에서 만난 연인 김유지와 결별했다.
정준은 13일 자신의 SNS에 "오랜만에 인스타에 글을 쓰는 거 같네요"라는 말로 글을 시작했다.
그는 "많은 분이 물어보셔서 이제는 답을 할 수 있을 거 같아 글을 올려요. 기사로 보시는 것보다 제가 직접 이야기하는 게 좋을 거 같아서요"라며 "유지랑 좋은 만남을 가졌고, 1년 전쯤 각자의 삶을 살기로 했어요"라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준이 ‘연애의 맛3’에서 만난 연인 김유지와 결별했다.
정준은 13일 자신의 SNS에 “오랜만에 인스타에 글을 쓰는 거 같네요”라는 말로 글을 시작했다.
그는 “많은 분이 물어보셔서 이제는 답을 할 수 있을 거 같아 글을 올려요. 기사로 보시는 것보다 제가 직접 이야기하는 게 좋을 거 같아서요”라며 “유지랑 좋은 만남을 가졌고, 1년 전쯤 각자의 삶을 살기로 했어요”라고 알렸다.
더불어 “이쁜 추억으로 남기고 다시 각자의 행복한 삶으로”라고 언급했다.
끝으로 정준은 “응원해 주셨던 분들 너무 감사하고요, 각자의 삶 속에서 행복한 모습으로 살아갈게요”라고 덧붙였다.
정준과 김유지는 ‘연애의 맛’ 시즌1의 이필모, 서수연 부부, 시즌2 오창석, 이채은 커플에 이어 ‘연애의 맛’ 시리즈 세 번째 커플로 등극한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연애의 맛3’에서 빠른 시간 내에 친해지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정준은 김유지 향해 거침없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오랜만에 인스타에 글을 쓰는 거 같네요.
많은 분이 물어보셔서 이제는 답을 할 수 있을 거 같아 글을 올려요. 기사로 보시는 것보다 제가 직접 이야기하는 게 좋을 거 같아서요.
유지랑은 좋은 만남을 가졌고 1년 전쯤 각자의 삶을 살기로 했어요.
이쁜 추억으로 남기고 다시 각자의 행복한 삶으로~
응원해 주셨던 분들 너무 감사하고요. 각자의 삶 속에서 행복한 모습으로 살아갈게요. 저도 유지의 삶을 응원할 거고요.
응원해 주셨던 분들께 기사로 내용을 보시는 것보다 이렇게 글로 알려드리는 게 좋을 거 같아 글을 썼어요.
여러분 늘 감사합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MC몽, ‘코인 상장 뒷돈’ 재판 불참에 “관련 없어...허위사실 법적 대응”(공식입장) - 열린세상
- 마약 취해 웃통 벗고 거리 활보 30대 작곡가, 구속 송치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백현, 롤드컵→메이저리그 뜬다...21일 LAVS샌디에이고 개막전서 애국가·미국 국가 가창 - 열린세
- 송지은♥박위, 열애부터 결혼설까지...신체 불편도 이겨낸 ‘찐사랑’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아카데미 시상식, ‘기생충’으로 인연 맺은 故 이선균 추모...“타임 투 세이 굿바이” - 열린세
- [뉴스추적] ″예상 못한 충격″ 혼란 빠진 민주…향후 정국은?
- ″흔들리지 않는다″ 재판 후 더 뭉치는 민주, 사법부 압박 고삐
- 만만찮은 남은 재판들…대장동, 성남FC, 대북송금 의혹 등 산 넘어 산
- 바이든, '트럼프 2기' 앞두고 TSMC에 9조 2,000억 보조금
- '쉬운 수능'에…입시설명회 줄 선 학부모들 ″의대 기회에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