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유니브, 인니 대학교와 ‘청년 지원사업’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G 상상유니브 인도네시아가 지난 8일 자카르타에 있는 따루마나가라 대학교(UNTAR) 캠퍼스에서 현지 대학생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KT&G 상상유니브'는 대학생의 문화적 소양과 취업능력을 제고하기 위해 KT&G가 국내외에서 운영중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KT&G는 지난 2017년부터 인도네시아에 현지 대학생들로 구성된 상상유니브를 운영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KT&G 상상유니브 인도네시아가 지난 8일 자카르타에 있는 따루마나가라 대학교(UNTAR) 캠퍼스에서 현지 대학생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KT&G 상상유니브’는 대학생의 문화적 소양과 취업능력을 제고하기 위해 KT&G가 국내외에서 운영중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KT&G는 지난 2017년부터 인도네시아에 현지 대학생들로 구성된 상상유니브를 운영중이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은 온·오프라인 클래스, 상상페스타, 상상스타트업스쿨 등이다.
‘상상유니브존’은 상상유니브 활동의 주요 거점이자 대학 내부의 창의적 공간이다. 상상유니브는 자카르타 주립대학교와 비누스 대학교에도 ‘상상유니브존’을 운영 중이다. 현지 유니브존 수강생은 누적 2만여 명을 넘었다.
KT&G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래세대의 성장을 지원하며 글로벌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 13세연하 김유지와 결별 "1년전부터 각자의 삶으로"
- “영화관서 女신음 들려 돌아보니”…‘파묘’보다 충격적 장면 목격 주장에 시끌
- “한순간 나락, 여친 떠났다” 급성 탈모男, 체모까지 다 빠진 이유…뭐길래
- “한국인 웃겨” 중국서 ‘파묘’ 보더니 황당 조롱…이유 뭐길래
- “日 성인배우들, 왜 한국에?” 여성단체 발끈한 성인 축제, 뭐길래
- [영상] “이러니 미워할 수 없어”…원정경기장 쓰레기 주운 손흥민, 팬들 감탄
- [영상] 생방중 女기자 엉덩이 쓱…“男로봇 변태로 코딩” 말 나온 순간
- "잘한 것 같지 않다" 남희석, 전국노래자랑 첫 진행 소감은
- 박민영, 베트남 포상휴가 일상 공개...민낯에도 청순 매력 발산
- “정몽규 OUT”···온라인서 태국전 보이콧 운동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