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치는 매력… 유니스, 무결점 외모주의보

김진석 기자 2024. 3. 13. 09: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방윤하
신예 유니스(진현주·나나·젤리당카·코토코·방윤하·엘리시아·오윤아·임서원) 화수분 같은 매력을 뽐낸다.

13일 0시 유니스는 공식 SNS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위 유니스(WE UNIS)' 스타트 버전 세 번째 컨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파란 배경 속 다채로운 표정을 짓고 있는 진현주·나나·젤리당카·방윤하가 담겼다. 얼굴이 클로즈업된 이번 사진에서는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멤버들의 무결점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또한 앞서 두 가지의 스타트 버전 컨셉트 사진과 또 다른 느낌을 연출한다. 이렇듯 사진마다 다채로운 모습으로 화수분 같은 매력을 쏟아내고 있는 유니스의 연이어 공개되고 있는 사진은 팀은 물론 신보와 연관성까지 궁금하게 한다.

유니스는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정식 데뷔한다. SBS와 F&F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한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8명이 최종 데뷔 멤버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