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코타키나발루로 떠난다…'나만 없어, 카라' 27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카라(KARA)가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완전체 여행을 떠난다.
콘텐츠 제작사 메리고라운드는 13일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의 첫 번째 완전체 여행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나만 없어, 카라'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나만 없어, 카라'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가 제작한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으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카라의 여행 이야기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완전체 여행…웨이브 독점 스트리밍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그룹 카라(KARA)가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완전체 여행을 떠난다.
콘텐츠 제작사 메리고라운드는 13일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의 첫 번째 완전체 여행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나만 없어, 카라'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카라는 코타키나발루로 여행을 떠나 서로를 향한 끈끈한 우정과 진심을 아낌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나만 없어, 카라'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가 제작한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으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카라의 여행 이야기를 담았다. 총 8부작으로 구성됐으며 웨이브를 통해 독점 스트리밍된다.
제작진은 "카라의 성공적인 15주년 컴백을 기념하는 이번 여행은 각 멤버들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함께 가는 여행의 순간을 담았다. 꾸미지 않아도 서로를 위한 마음이 가득한 카라 멤버들은 그 어떤 여행 예능보다 소중하고 뜨거운 시간을 보냈다. 기쁨과 눈물이 함께한 카라의 첫 완전체 여행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나만 없어, 카라'는 오는 27일 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2개 회차가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국, 비례대표 순번 '2번' 유력…국회 입성 현실화되나
- 수도권 격전지 공략 한동훈, 국민의힘 지지율 상승 이끌까
- 총선 이슈로 떠오른 '이종섭 사태'…정권심판론 불붙나
- 버스 하차벨 앱·문개폐 신호등…이게 다 시민 아이디어
- 총선 코앞 '오비이락'?…'울산시장 선거' 재수사 미묘한 타이밍
- '친명 공천' 저격수로 영입했지만…당적 바꾸니 '쉽지 않네'
- 롯데, 밑빠진 건설에 돈 붓기?…유동성 우려에 이자 '퉁퉁'
- [2D가 3D로③] 앞으로도 웹툰 원작? 향후 내다보는 상반된 시각
- '군백기' 마친 DAY6, 'Fourever'로 써 내려갈 한 페이지[TF초점]
- 증권가, '너도나도' 배당금 상향 조정…투자자들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