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완성도 높은 음악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그룹 리센느(RESCENE)가 완성도 높은 음악을 예고했다.
13일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리 씬'(Re:Scen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앞서 선공개곡 '요요'를 통해 알 수 있듯이, 리센느는 '꽃'이라는 매개를 통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리 씬'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신예 그룹 리센느(RESCENE)가 완성도 높은 음악을 예고했다.
13일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리 씬'(Re:Scen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 1집 '리 씬'에는 타이틀곡 '어어'(UhUh)와 선공개곡 '요요'(YoYo)가 수록된다. 세븐틴의 '락 위드 유'(Rock with you), 르세라핌의 '언포기븐'(UNFORGIVEN), 아이브의 '러브 다이브'(LOVE DIVE) 등을 작곡한 팀 탄(Tim Tan), 폴리나 세릴라, 조세핀 글렌마크 등을 비롯해 비투비, 오마이걸 등 K팝 아티스트의 가사를 담당한 더뮤즈, 서정아 등 작사가들이 협업했다.
앞서 선공개곡 '요요'를 통해 알 수 있듯이, 리센느는 '꽃'이라는 매개를 통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리 씬'을 보여줄 예정이다. 화려한 꽃을 떠올리게 만드는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요요'와 타이틀곡 '어어'로 뿜어낼 리센느의 강렬한 향이 궁금증을 안긴다.
음악을 통해 대중의 마음속에 생생한 장면들을 그려내고 고유의 향기를 세상에 퍼트린다는 팀명처럼, 리센느는 타이틀곡 '어어'와 함께 당당하고 매혹적인 자신들만의 독특한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타이틀곡 '어어'가 포함된 리센느의 싱글 1집 '리 씬'은 오는 2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딸뻘 편의점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에 폭행 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