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강원도 단체관광객 유치 전담여행사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투어가 강원관광재단이 주관하는 '2024 강원특별자치도 국내 단체관광객 유치 전담여행사'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강원관광재단은 강원도의 관광 자원을 적극 활용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역량을 갖춘 여행사를 국내 단체관광객 유치 전담여행사를 선정해 지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원투어가 강원관광재단이 주관하는 ‘2024 강원특별자치도 국내 단체관광객 유치 전담여행사’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강원관광재단은 강원도의 관광 자원을 적극 활용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역량을 갖춘 여행사를 국내 단체관광객 유치 전담여행사를 선정해 지원하고 있다. 교원투어는 이번 공모에서 △내국인 관광객 강원도 유치 실적 △내국인 관광객 전국 유치 실적 △우수 여행상품 및 여행업 관련 실적 △근무 인력 현황 △관광객 유치 방안 △전통시장 연계 관광상품 제안 △상품 홍보마케팅 전략 및 방안 등의 평가를 거쳐 전담여행사로 최종 선정됐다. 이에 따라 교원투어는 오는 12월 말까지 강원 여행상품 개발 및 운영비를 지원받게 된다.
교원투어는 자사 프리미엄 테마여행 전문 브랜드 ‘여행다움’을 통해 강원 테마 여행상품을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 사업 취지에 맞춰 지역 특산물을 접할 수 있는 전통시장과 숨겨진 관광 명소를 발굴해 상품에 포함시킬 계획이다.
앞서 교원투어는 지난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지역명사 관광상품 개발·모객 전담여행사’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이 공모한 ‘대구 관광상품 운영 여행사’로 각각 선정된 바 있다.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과의 연계를 통해서는 웰니스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올 들어서도 ‘2024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국내 여행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이번 선정으로 단체관광객 유치와 여행상품 개발 역량을 또다시 인정받게 됐다”며 “여행다움을 통해 강원도의 매력을 한껏 살린 테마여행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고객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나아가 국내 여행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ji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트코인 질주에 '15억' 번 공무원 '오늘 압구정 현대 사러 갑니다'
- '지갑 열 엄두가 안나네'…사과 10kg에 사상 첫 9만원 돌파
- “조국, 1대 1 맞짱 토론하자”…“김어준 사회봐도 좋다”
- 로봇제국 그려가는 LG전자…美베어로보틱스 800억 전략 투자 [biz-플러스]
- 진중권, 류호정 후원회장 맡은 이유 '늙으면 입다물고 '이것' 열라더라'
- [영상]'제발 나는 찍지 마' 삼성폰 보이면 여자들 '기겁'하고 아이돌도 긴장한다는데 무슨 일?
- '삼겹살 1인분에 2만원 넘는데 더 오른답니다…물가는 언제 잡나요?'
- 삼성 유리 기판 '연합군' 떴다…SKC·인텔·이비덴도 불꽃 경쟁 [biz-플러스]
- 테슬라·애플 본사 때려치고…한국 신생 회사에 입사한 외국인들
- 사과 도매 가격 1년 만에 2배 이상 급등…올들어 처음으로 10kg 당 9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