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키 성장과 장 건강을 위한 영양제

서울문화사 2024. 3. 13. 09:0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창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충분한 영양 충전은 필수입니다. 건강한 식사와 함께 먹으면 이로운 기능별 영양제로 우리 아이들의 몸도 마음도 튼튼하게 만들어주세요.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커지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 기업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최근 4년간 국내 키즈 대상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데, 어린이 비타민 등 유아·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2019년 2,854억원에서 2022년 3,223억원으로 3년 만에 무려 12% 성장했다.

아이들은 종합비타민과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은 물론 면역력 증진과 키 성장까지 신경 써야 하니 챙겨야 할 영양소가 이만저만이 아닌데 이 모든 것을 식단으로 케어할 수는 없는 노릇. 하지만 걱정할 것 없다. 최근 달라진 시장에 발맞춰 종류는 다양해지고 기능은 강화됐으며 맛은 더 달콤해진 키즈 영양제가 선보이고 있으니까.

소중한 아이의 모든 것을 책임지는 똑똑한 엄마가 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아이의 입속에 새콤달콤한 영양제를 채워 넣어보자.

프로바이오틱스 &장 건강

1 듀오락 얌얌 플러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과학적으로 설계한 CBT 균주 포뮬러를 적용한 추어블 유산균. 유산균 4종, 비피더스균 2종, 면역력 관리를 위한 아연과 비타민 D 등의 부원료가 담겼다. 요구르트 맛의 귀여운 곰돌이 모양으로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80정×40일분 4만6천원.

2 종근당건강 락토핏 베이비드롭 하루 단 6방울로 장 건강과 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 락토핏만의 노하우로 엄선한 균주가 배합됐다. 3세 미만 아이도 섭취 가능한 액상형 드롭 유산균으로 물, 모유, 분유, 이유식, 공갈 젖꼭지 등 어디에든 사용할 수 있다. 10ml×약 2개월분 2만9천9백원.

키 성장

천호엔케어 아이키쑤욱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한 원료인 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5~7세 맞춤으로 6년 근 홍삼 농축액을 담아 키 성장과 함께 체력도 올려준다. 파인망고 맛의 워터젤리로 새콤달콤한 맛이 난다. 60팩×1개월분 가격미정.

에디터 : 이설희 | 사진 : 게티이미지뱅크, 브랜드 제공

Copyright © 우먼센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