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색조 브랜드 노베브, 더현대서울에서 신제품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뷰티 색조 브랜드 노베브(nobev)가 신제품 '컬러 코렉터 소프트 듀얼 펜슬' 론칭 기념 기획전을 오는 14일부터 20일(18일 정기 휴점)까지 일주일 간 더현대서울 지하2층 팝업EAST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밀은 시장 트렌드와 인플루언서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제품 개발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노베브 '언더 아이 마스터' 흥행의 경험을 '컬러 코렉터 소프트 듀얼 펜슬'로 잇겠다는 목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20일 론칭 기념 기획전 …크리에이터 재유와 포토존, 제품 체험존 등 운영
K-뷰티 색조 브랜드 노베브(nobev)가 신제품 ‘컬러 코렉터 소프트 듀얼 펜슬’ 론칭 기념 기획전을 오는 14일부터 20일(18일 정기 휴점)까지 일주일 간 더현대서울 지하2층 팝업EAST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신규 출시한 ‘컬러 코렉터 소프트 듀얼 펜슬’은 노베브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듀얼 펜슬 형태의 제품으로, 팟 타입이나 리퀴드 타입의 코렉터와는 차별화된 크리미한 제형이 특징이다. 휴대 및 메이크업 수정이 편리하여, 별도 툴 없이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1호는 살몬과 그린 컬러로 다크써클이나 잡티 커버 등 스팟 부위에 활용 가능하며, 2호는 핑크와 라벤더 컬러로 구성되어 톤 보정 및 브라이트닝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노베브 운영사인 디퍼런트밀리언즈(디밀)는 2019년 설립된 뷰티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그룹으로,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디밀은 시장 트렌드와 인플루언서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제품 개발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노베브 ‘언더 아이 마스터’ 흥행의 경험을 ‘컬러 코렉터 소프트 듀얼 펜슬’로 잇겠다는 목표이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근때마다 엘리베이터 잡고있는 윗집…항의하자 “나도 관리비 낸다” [e글e글]
- “반가워서 그랬다”…이천수 폭행·협박 피의자들 진술 보니
- ‘남편 불륜 암시’ 황정음, 오히려 위자료 줄 수도…이유는?
- “15일까지 사직서 제출여부 결정”…19개 의대 교수들 공동 비대위 결성
- 알파브라더스 “디자인 외주, 인하우스 모두 불만이라면? 구독이 답입니다”
- “월급 60만원”…제주 도정뉴스 아나운서 ‘제이나’ 정체는?
- ‘미투 논란’ 딛고 일어난 오달수, ‘오징어게임2’ 출연
- “승객들 날아다녔다” 보잉 787기 급강하…최소 50명 부상
- 반미 단체 출신 전지예, 野 비례 후보 자진 사퇴
- 정부 “의대 교수도 집단 사직땐 진료유지명령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