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짭짤함’ 해태,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태제과가 일반 감자칩 대비 소금을 30% 이상 줄인 신제품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 덕분에 일반 소금 보다 적게 넣어도 풍성한 짭짤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해태제과는 설명했다.
해태제과는 제품을 시작으로 짠맛 감자칩 시장의 경쟁력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단짠 감자칩 시장에 이어 짠맛 감자칩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높여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해태제과가 일반 감자칩 대비 소금을 30% 이상 줄인 신제품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해태제과는 제품을 시작으로 짠맛 감자칩 시장의 경쟁력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매년 성장세인 감자칩 시장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글로벌 인기 감자칩 제품을 선보인다. 높은 생산기술과 글로벌 협력사의 노하우가 결합하면 짠맛 시장에서도 충분히 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단짠 감자칩 시장에 이어 짠맛 감자칩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높여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전진 (noretur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협 비대위원장 14시간 경찰 조사…“전공의 사직, 양심으로 항거하는 것”
- 대낮 스쿨존에서 `음주운전`이라니…`안전 불감증` 여전[르포]
- “치킨 한 마리도 배달 안 돼?”…‘최소주문금액’에 뿔난 소비자
- “완전 회복 어려워” 유치원서 ‘손가락 절단’된 4세 남아…가해교사는?
- “5분 보려고 5∼6시간 대기”…CNN도 놀란 ‘푸바오 이별식’
- “당신과 이야기 나누고파”…살해당한 아내의 편지[그해 오늘]
- 역직구도 잠식 당하나…‘알리發 충격’ 더 커진다
- “구독 해지할래” 킬러콘텐츠 없는 OTT 떠나는 고객들
- 남편 불륜 폭로한 황정음…법적 처벌 가능성은?
- “치킨 한 마리도 배달 안 돼?”…‘최소주문금액’에 뿔난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