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발표' 포레스텔라 강형호, 웨딩 화보 공개…예비 신부는 기상캐스터 정민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을 앞둔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강형호가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13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에 따르면 강형호가 오는 4월 부산MBC 기상캐스터인 정민경과 결혼식을 올린다.
강형호는 포레스텔라 결성 전부터 정민경과 교제하며 긴 시간 동안 사랑을 키워온 끝 결혼을 결심했다는 전언이다.
소속사가 이날 공개한 웨딩 화보에는 환한 미소로 새로운 출발을 앞둔 설렘을 드러낸 강형호와 정민경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에 따르면 강형호가 오는 4월 부산MBC 기상캐스터인 정민경과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강형호는 전날 공식 팬카페에 손편지를 올려 직접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다. 강형호는 포레스텔라 결성 전부터 정민경과 교제하며 긴 시간 동안 사랑을 키워온 끝 결혼을 결심했다는 전언이다. 소속사가 이날 공개한 웨딩 화보에는 환한 미소로 새로운 출발을 앞둔 설렘을 드러낸 강형호와 정민경의 모습이 담겼다.
1988년생인 강형호는 석유화학회사 연구원으로 지내다가 2017년 방송한 JTBC ‘팬텀싱어2’ 출연을 계기로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강형호는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와 의기투합해 만든 그룹인 포레스텔라로 ‘팬텀싱어2’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이듬해부터 정식 활동에 나섰다. 솔로 가수 활동도 병행 중이다. 정민경은 1992년생으로 강형호보다 4살 연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협 비대위원장 14시간 경찰 조사…“전공의 사직, 양심으로 항거하는 것”
- 대낮 스쿨존에서 `음주운전`이라니…`안전 불감증` 여전[르포]
- “치킨 한 마리도 배달 안 돼?”…‘최소주문금액’에 뿔난 소비자
- “완전 회복 어려워” 유치원서 ‘손가락 절단’된 4세 남아…가해교사는?
- “5분 보려고 5∼6시간 대기”…CNN도 놀란 ‘푸바오 이별식’
- “당신과 이야기 나누고파”…살해당한 아내의 편지[그해 오늘]
- 역직구도 잠식 당하나…‘알리發 충격’ 더 커진다
- “구독 해지할래” 킬러콘텐츠 없는 OTT 떠나는 고객들
- 남편 불륜 폭로한 황정음…법적 처벌 가능성은?
- “치킨 한 마리도 배달 안 돼?”…‘최소주문금액’에 뿔난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