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명품관에 ‘서울팝콘’ 떴다…김부각·트러플짜장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7일까지 명품관에서 '서울팝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서울팝콘은 압구정 술집 '서울살롱'의 팝콘 브랜드다.
서울팝콘은 '케틀콘(솥에서 열로 튀겨낸 팝콘을 뜻함)'으로 칼로리가 상대적으로 낮고 식감이 바삭하다.
인센스(막대형 방향제) 브랜드 '살롱드 서울'의 제품도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7일까지 명품관에서 ‘서울팝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서울팝콘은 압구정 술집 ‘서울살롱’의 팝콘 브랜드다. 인플루언서 이희철 씨가 대표를 맡고 있다. 이 대표는 팝콘, 맥주 등 다양한 F&B(식음료)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서울팝콘은 ‘케틀콘(솥에서 열로 튀겨낸 팝콘을 뜻함)’으로 칼로리가 상대적으로 낮고 식감이 바삭하다. 유전자 변형 옥수수를 사용하지 않았다. 대표 상품인 콘소메맛과 함께 이번 팝업에선 김부각 맛, 트러플 짜장 맛 팝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인센스(막대형 방향제) 브랜드 ‘살롱드 서울’의 제품도 판매한다. 서울 지도 모양으로 만든 ‘인센스 홀더’와 ‘샌디로즈(장미)’향 인센스 등을 선보인다.
이희철 서울살롱 대표는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는 도시인 서울을 콘셉트로 F&B와 문화를 알리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전 세계 여러 도시에서 서울의 이미지를 담은 이색적인 F&B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순간 나락, 여친 떠났다” 급성 탈모男, 체모까지 다 빠진 이유…뭐길래
- "잘한 것 같지 않다" 남희석, 전국노래자랑 첫 진행 소감은
- “日 성인배우들, 왜 한국에?” 여성단체 발끈한 성인 축제, 뭐길래
- “정몽규 OUT”···온라인서 태국전 보이콧 운동 확산
- [영상] 생방중 女기자 엉덩이 쓱…“男로봇 변태로 코딩했냐” 말 나온 순간
- 조두순 “마누라 22번 가출…8살짜리에 그짓, 사람 ○○냐”
- “한국인 웃겨” 중국서 ‘파묘’ 보더니 황당 조롱…이유 뭐길래
- '남편 바람 폭로' 황정음…"처벌 받을 수도" 조언한 변호사
- [영상] “이러니 미워할 수 없어”…원정경기장 쓰레기 주운 손흥민, 팬들 감탄
- [영상] '초절정 미남' 차은우, 방콕에서 휴가 중...근육질 몸매 ‘깜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