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맛있는 짭짤함…해태,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태제과가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사진)'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해태제과는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을 시작으로 짠맛 감자칩 시장의 경쟁력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품질력을 인정 받아 많은 세계인이 좋아하는 다양한 감자칩 제품을 한국 시장에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며 "단짠 감자칩 시장에 이어 짠맛 감자칩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높여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인기 감자칩, 국내 생산 출시 계획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해태제과가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사진)’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해태제과는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을 해태만의 생산 노하우로 국내 공장에서 생산한다.
짠맛 감자칩 시장 공략을 위해 가장 집중한 것은 바로 ‘건강하게 맛있는 짭짤함’이다. 소금을 30% 이상 줄여 나트륨 함량이 국내 감자칩 제품보다 3분의 1가량 낮다.
해태제과는 청정 해역인 남극 바닷물로 만든 남극해염으로 짠맛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햇빛과 바람으로만 만들어 2년의 숙성과정을 거친다. 일교차가 커 가장 단단하고 순도가 높은 결정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소금이다.
해태제과는 가루비 감자칩 오리지널을 시작으로 짠맛 감자칩 시장의 경쟁력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매년 성장세인 감자칩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글로벌 인기 감자칩 제품을 선보인다는 구상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품질력을 인정 받아 많은 세계인이 좋아하는 다양한 감자칩 제품을 한국 시장에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며 “단짠 감자칩 시장에 이어 짠맛 감자칩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높여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순간 나락, 여친 떠났다” 급성 탈모男, 체모까지 다 빠진 이유…뭐길래
- 조두순 “마누라 22번 가출…8살짜리에 그짓, 사람 ○○냐”
- “한국인 웃겨” 중국서 ‘파묘’ 보더니 황당 조롱…이유 뭐길래
- '남편 바람 폭로' 황정음…"처벌 받을 수도" 조언한 변호사
- [영상] “이러니 미워할 수 없어”…원정경기장 쓰레기 주운 손흥민, 팬들 감탄
- [영상] '초절정 미남' 차은우, 방콕에서 휴가 중...근육질 몸매 ‘깜놀’
- "잘한 것 같지 않다" 남희석, 전국노래자랑 첫 진행 소감은
- 박은혜 "이혼 후 前남편과 매일 통화…같이 여행도 갔다"
- “정몽규 OUT”···온라인서 태국전 보이콧 운동 확산
- 현아-용준형 커플, 다정하게 손잡고 태국 길거리 데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