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5주년' 카라, 완전체로 여행 떠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텐츠 제작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이하 메리고라운드)'가 신작을 선보인다.
13일 오전 메리고라운드는 "걸그룹 카라의 첫 번째 완전체 여행 리얼리티 예능 '나만 없어, 카라'를 론칭한다. 코타키나발루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나만 없어, 카라'는 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 다섯 멤버가 함께 여행을 떠나 달콤한 휴식을 즐기고 서로를 향한 끈끈한 우정과 진심을 아낌없이 드러내며 보는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오전 메리고라운드는 “걸그룹 카라의 첫 번째 완전체 여행 리얼리티 예능 ‘나만 없어, 카라’를 론칭한다. 코타키나발루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나만 없어, 카라’는 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 다섯 멤버가 함께 여행을 떠나 달콤한 휴식을 즐기고 서로를 향한 끈끈한 우정과 진심을 아낌없이 드러내며 보는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웨이브를 통해 독점 스트리밍 되는 ‘나만 없어, 카라’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제작한 여행 리얼리티 예능으로 데뷔 15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 걸그룹 ‘카라’의 여행 이야기를 담았다. 총 8부작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27일 첫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2개 회차가 공개된다.
제작을 맡은 메리고라운드 김헌주 PD는 “카라의 성공적인 15주년 컴백을 기념하는 이번 여행은 각 멤버들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함께 가는 여행의 순간을 담아냈다. 꾸미지 않아도 서로를 위한 마음이 가득한 카라 멤버들은 그 어떤 여행 예능보다 소중하고 뜨거운 시간을 보냈다. 기쁨과 눈물이 함께한 카라의 첫 완전체 여행을 기대해달라”며 소감을 밝혔다.
메리고라운드는 CJ E&M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온 김지욱, 임우식 PD가 중심이 되어 설립한 콘텐츠 기획사로 독보적인 콘텐츠 기획력과 크리에이티브함, 신선하면서도 높은 완성도가 돋보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최근 인기 유튜브 콘텐츠 ‘슈퍼마켙소라’를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협 비대위원장 14시간 경찰 조사…“전공의 사직, 양심으로 항거하는 것”
- “치킨 한 마리도 배달 안 돼?”…‘최소주문금액’에 뿔난 소비자
- “완전 회복 어려워” 유치원서 ‘손가락 절단’된 4세 남아…가해교사는?
- “5분 보려고 5∼6시간 대기”…CNN도 놀란 ‘푸바오 이별식’
- “당신과 이야기 나누고파”…살해당한 아내의 편지[그해 오늘]
- 대낮 스쿨존에서 `음주운전`이라니…`안전 불감증` 여전[르포]
- 역직구도 잠식 당하나…‘알리發 충격’ 더 커진다
- '보수적→공격적'…삼성SDI 투자전략 확 바뀐 배경은
- 남편 불륜 폭로한 황정음…법적 처벌 가능성은?
- “치킨 한 마리도 배달 안 돼?”…‘최소주문금액’에 뿔난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