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애월읍 생활형숙박시설 유수암쉘 30세대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시 애월읍 생활형숙박시설 유수암쉘이 30세대(1~3단지)를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유수암쉘의 전체 대지는 9917㎡이며 출입구에서부터 약 12미터의 큰 도로가 단지를 가로지른다.
유수암쉘 분양 관계자는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생활형숙박시설이 주목받고 있다"면서 "생활형숙박시설은 주택법이 아닌 건축법의 적용을 받아 전매제한이 없고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성종합건설이 시공하는 유수암쉘은 264~330㎡(공유지분 포함)에 1, 2층 약 93㎡(다락방 서비스 면적 포함) 건물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다.
유수암쉘의 전체 대지는 9917㎡이며 출입구에서부터 약 12미터의 큰 도로가 단지를 가로지른다. 2층 테라스에서 한라산뷰를 조망할 수 있다. 제주국제공항과 자동차로 25분 거리에 있으며 인근에 애월해변, 항몽유적지, 제주불빛정원, 공룡랜드, 렛츠런파크, 골프장, 식음료장 등 관광과 생활 인프라가 있다.
분양가는 3억원 후반대에서 4억원 초반대로 토지 크기에 따라 다양하다. 분양자가 원하는 향과 위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샘플하우스는 단지 현장에 들어서 있으며 1단지 10세대분은 사용승인을 획득했다. 2, 3단지는 3월과 4월 각각 준공 접수한다.
유수암쉘 분양 관계자는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생활형숙박시설이 주목받고 있다"면서 "생활형숙박시설은 주택법이 아닌 건축법의 적용을 받아 전매제한이 없고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박정웅 기자 parkjo@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첫 바이오 IPO' 오상헬스케어, 코스닥 시장 출사표 - 머니S
- '국산 신약' 뇌전증 치료제, 전 세계서 통했다 - 머니S
- 현대제철 노조, 오늘(13일)부터 파업 돌입 - 머니S
- '용산구 특급 개발' 인근 땅 보유 서부T&D 주목 받아 - 머니S
- 오피스텔 모호한 법적 지위… "주택과 과세 형평 필요" - 머니S
- 5G보다 50배 빠르다… 6G 시대 '성큼' - 머니S
- 시장확대 예고됐는데… K-배터리, ESS서도 中에 밀려 - 머니S
- '열애 인정' 3개월만… 송지은 "♥박위와 가을 결혼" - 머니S
- [오늘 날씨] "큰 일교차 건강 유의"… 맑지만 미세먼지 '나쁨' - 머니S
- 코오롱글로벌, 2년 반 착공 못한 대전 봉명 사업장 본PF 전환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