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박위, 올가을 결혼 예정 "정확한 예식 날짜는 아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송지은과 유튜버 박위가 부부가 된다.
송지은은 12일 자신의 SNS에 "사랑하는 사람과 올가을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며 "어제 프로그램 녹화를 마치고 보니 결혼 기사들이 많이 나왔더라. 저희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사실과 다른 부분이 섞여 있는 기사로 접하게 돼 아쉽다"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2월부터 공개 열애 중…SNS로 결혼 소식 알려
송지은은 12일 자신의 SNS에 "사랑하는 사람과 올가을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며 "어제 프로그램 녹화를 마치고 보니 결혼 기사들이 많이 나왔더라. 저희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사실과 다른 부분이 섞여 있는 기사로 접하게 돼 아쉽다"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지난 11일 일간스포츠는 송지은과 박위가 오는 10월 9일 청담동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이에 송지은은 박위와의 결혼을 인정하면서도 "정확한 예식 날짜가 정해지지 않아서 공개하기에는 이르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송지은은 "완성되지 않은 삶의 퍼즐의 마지막 한 조각 같은 사람과 미래를 꿈꿀 수 있게 돼 감사하고 행복하다. 가을의 어느 멋진 날 한 쌍의 부부가 될 저희의 매일을 기대하고 응원해 달라"며 "좋은 소식이 생기면 이곳과 위라클 채널을 통해 전하겠다.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박위도 송지은과 같은 날 자신의 SNS에 "바쁘고 정신없는 하루를 소화하고 있지만 제 모든 순간을 사랑으로 채워주는 지은이 덕분에 감사한 요즘"이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결혼 소식을 제가 직접 전해드리고 싶었는데 기사를 통해 소식이 전달돼 아쉽고 유감스럽다"며 "자세한 이야기는 위라클 영상으로 담았다. 사랑으로 함께해 달라"고 말했다.
공개된 영상 속 두 사람은 자신들의 결혼 소식이 기사로 먼저 나간 것에 유감을 표하면서 "일은 이미 벌어졌다. 구독자분들께 확실히 사실과 사실이 아닌 것을 알려드리고 싶었다"고 영상을 업로드한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박위는 "사실은 저희가 결혼하는 거다. 하지만 일자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시기는 정해지면 공개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2009년 걸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한 송지은은 'Magic(매직)' '샤이보이' 등 여러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후 배우로 전향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유튜버로 활동 중인 박위는 2014년 낙상 사고를 당해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다.
지난해 12월 열애 사실을 공개한 송지은과 박위는 유튜브와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서로를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국, 비례대표 순번 '2번' 유력…국회 입성 현실화되나
- 수도권 격전지 공략 한동훈, 국민의힘 지지율 상승 이끌까
- 총선 이슈로 떠오른 '이종섭 사태'…정권심판론 불붙나
- 버스 하차벨 앱·문개폐 신호등…이게 다 시민 아이디어
- 총선 코앞 '오비이락'?…'울산시장 선거' 재수사 미묘한 타이밍
- '친명 공천' 저격수로 영입했지만…당적 바꾸니 '쉽지 않네'
- 롯데, 밑빠진 건설에 돈 붓기?…유동성 우려에 이자 '퉁퉁'
- [2D가 3D로③] 앞으로도 웹툰 원작? 향후 내다보는 상반된 시각
- '군백기' 마친 DAY6, 'Fourever'로 써 내려갈 한 페이지[TF초점]
- 증권가, '너도나도' 배당금 상향 조정…투자자들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