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강형호, 4월 정민경 기상캐스터와 화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강형호가 4월 결혼한다.
포레스텔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13일 "포레스텔라 강형호가 4월 정민경 부산MBC 기상캐스터와 결혼한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형호는 지난 2017년 포레스텔라를 탄생시킨 JTBC '팬텀싱어2'에 출연하기 전부터 정민경 기상캐스터와 좋은 만남을 가져왔으며, 긴 시간 진지한 열애 끝에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강형호가 4월 결혼한다.
포레스텔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13일 “포레스텔라 강형호가 4월 정민경 부산MBC 기상캐스터와 결혼한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형호는 지난 2017년 포레스텔라를 탄생시킨 JTBC ‘팬텀싱어2’에 출연하기 전부터 정민경 기상캐스터와 좋은 만남을 가져왔으며, 긴 시간 진지한 열애 끝에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됐다.
이에 강형호는 12일 공식 팬카페에 손편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가장 먼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13일에는 소속사를 통해 웨딩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한편, 강형호가 속한 포레스텔라는 K-크로스오버를 대표하는 팀으로, 활발한 음악 및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강형호는 솔로 아티스트 PITTA로도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항택시 기사 25%가 강간, 살인, 납치범인 나라
- ‘정치보복’ 선언한 조국… “한동훈 특검법 1호 발의할 것”
- 여당 영입 ‘여군최초 투스타’ “북한 동조자들 국회 입성 안돼”
- 17년 만에 신형 대통령 전용헬기 도입한다…내년부터 미국 대 유럽 4파전[정충신의 밀리터리 카
- 수원서 열리는 ‘일본 성인비디오 배우’ 페스티벌…여성단체 반발
- 與 김재섭, ‘상인에 망신살’ 안귀령에 일침…“도봉구가 민주당 호구냐”
- 재벌집 딸과 눈칫밥 사위… 뒤집힌 관계, 클리셰를 비틀다[안진용기자의 그여자 그남자]
- ‘與 전주을’ 정운천 “檢 출신 낙하산 이성윤…갑자기 와 싸움판 만들어”
- 가수 출신 국회의원 되나…이재명 지지 가수 리아, 조국혁신당 입당
- 민원 시달리다 숨진 공무원…김포시, 네티즌 수사의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