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라붐 출신 소연, 29일 신곡 발표…데뷔 10년차 솔로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붐 출신의 소연이 솔로 데뷔한다.
전자신문 취재 결과, 소연은 오는 29일 솔로 데뷔곡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선다.
소연의 솔로 데뷔곡 제목은 '잘 지내고 있니'로 알려졌다.
소연은 2014년 그룹 라붐의 멤버로 데뷔해 '상상더하기', '아로아로' 등의 히트곡을 배출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라붐 출신의 소연이 솔로 데뷔한다.
전자신문 취재 결과, 소연은 오는 29일 솔로 데뷔곡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선다.
소연의 솔로 데뷔곡 제목은 '잘 지내고 있니'로 알려졌다. 그간 특유의 청아한 음색과 안정적인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은 소연인만큼, 과연 '잘 지내고 있니'를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소연은 2014년 그룹 라붐의 멤버로 데뷔해 '상상더하기', '아로아로' 등의 히트곡을 배출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또한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WSG워너비에 합류해 발표한 '그때 그 순간 그대로'은 각종 음원차트 1위와 음악방송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잘 지내고 있니'로 데뷔 10년차 만에 정식 솔로 데뷔를 하게 된 소연은 이후 다양한 활동으로 꾸준히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WS, 데뷔활동 종료 후 상승세 여전…멜론·애플뮤직 등 최상위 수성
- 루시, 시상식부터 페스티벌까지 모두 섭렵…'대세 밴드 입증'
- 이병찬 'My Cosmos' 호평…'발라드 샛별 증명'
- 하이라이트, '15년 함께 켜온 라이트, 새로운 하우스 스위치 온'(간담회)[종합]
- 라쿠나, 깜짝 게릴라 라이브 개최…신곡 'bow-wow' 선공개
- 오토노머스 '자율주행 플랫폼' 동남아 진출
- 제3지대 '존재감' 경쟁 치열…조국혁신당 돌풍 어디까지
- 취약계층 통신비 1.2조 깎아준 이통사…“디지털복지 위한 재원분담 필요”
- 4000원짜리가 200배 비싼 가격에…美 마트 에코백, 어떻길래
- 애플, iOS18서 에어팟 프로 '보청기 모드'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