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드림캔버스 스튜디오’…아시아 디자인 시상식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미디어그룹의 첫 자체 드라마 세트장인 '드림캔버스 스튜디오'가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2024'에서 그랜드 프라이즈(Grand Prize)를 수상했다.
채널A B&C측은 12일 "이번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에서 '드림캔버스 스튜디오'는 독특하고 직관적인 브랜딩 접근 방식을 통해 현장 사이니지의 다양한 정보를 쉽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는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디자인 어워즈로 올해 전 세계 25개국에서 1601개 작품이 출품했으며, ‘그랜드 프라이즈’는 참가작의 1%만 받을 수 있는 가장 높은 등급인 대상을 의미한다.
‘드림캔버스 스튜디오’는 경기 용인시 기흥구에 세워진 7934m²(약 2400평) 규모의 세트장으로 콘텐츠 촬영에 최적화했다. 동아미디어그룹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다양한 이들의 창의성과 열정이 교차하는 창조적인 공간이 되기를 바라는 뜻을 담아 비주얼 브랜딩했다. 꿈과 창의성을 의미하는 ‘캔버스’는 무대를 상징하는 마름모 형태로 시각화하고 캔버스가 겹겹이 쌓인 공간의 형상을 로고의 핵심 비주얼 모티브로 활용했다.
채널A B&C측은 12일 “이번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에서 ‘드림캔버스 스튜디오’는 독특하고 직관적인 브랜딩 접근 방식을 통해 현장 사이니지의 다양한 정보를 쉽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는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고 밝혔다.
드림캔버스 스튜디오는 이번 디자인 시상식에 앞서 ‘iT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골드 프라이즈’(GOLD PRIZE)를 받으며 글로벌 어워즈 2관왕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정연 스포츠동아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세정, 정열의 레드룩…남다른 건강미 발산 [DA★]
- 김희정, 운동으로 다진 근육질 바디…흘러넘치는 건강미 [DA★]
- 천재 CEO의 엽기적 질투…SNS 팔로워 수 때문에 아내 살해 (한끗차이)
- 한채영, 절친 이인혜 위해 보양식…“44세 임신…최근 출산” (편스토랑) [TV종합]
- 박진희, 남친 폭행→모텔서 홀로 출산한 사연에 눈물 (고딩엄빠4)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