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모델 겸 만능 엔터테이너 박다인, 앙드레김 슈퍼 프레젠트 패션쇼 참가 “카리스마 넘치는 모델로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박다인이 앙드레김 패션쇼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다인은 독보적인 스타일과 나이를 가늠하긴 힘든 비주얼을 통해 차세대 유망주로 각광받고 있는 모델이면서 골드클래스에서 5인조 욜로에 이어 4인조 혼성그룹 포인트 등 내공적인 활동을 통해 팬덤을 구축중인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14년 만에 중국 초청으로 열린 이번 앙드레김의 패션쇼는 4계절 테마를 중심으로 약 한 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박다인이 앙드레김 패션쇼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3월6일 중국 상하이에 소재한 스카이포츈 호텔에서 개최된 '24' 앙드레김 슈퍼프레젠트 패션쇼'에서 한국의 대표적인 미시즈 모델대회인 '퀸오브더 아시아' 세컨러너업 겸 시니어 모델클럽 '골드클래스' 출신의 모델 박다인이 패션쇼에 참여해 화제다.
박다인은 독보적인 스타일과 나이를 가늠하긴 힘든 비주얼을 통해 차세대 유망주로 각광받고 있는 모델이면서 골드클래스에서 5인조 욜로에 이어 4인조 혼성그룹 포인트 등 내공적인 활동을 통해 팬덤을 구축중인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이에 이번 패션쇼에서는 MC로 등장해 중국 cctv 아나운서 종페이와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의 미스인터콘티넨탈 수상자 및 퀸오브더아시아 수상자, 골드클래스모델클럽 시니어 모델들 총 50인의 모델이 무대를 함께 했다. 14년 만에 중국 초청으로 열린 이번 앙드레김의 패션쇼는 4계절 테마를 중심으로 약 한 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1박2일에 걸쳐 진행된 이번 패션쇼는 스페이스골드그룹, bnt뉴스, 오민뷰티, F2MG. IUC 예술대학원이 함께 후원하였으며 중국에서는 상하이MZ생활관 및 비에스커뮤니케이션이 함께 했다.
한편, 퍼스트 파운데이션은 차세대 미시즈 시니어 대회이자 아시아 연합 그랜드슬램 대회 중의 하나인 '퀸오브더아시아 한국 선발전'을 5월26일 서울 스카이아트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앙드레김 슈퍼 에디션으로 참가비와 의상비를 징수하지 않는 파격적인 대회도 준비하고 있다.
김도윤 기자 yoon12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