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13일[TV 하이라이트]
기자 2024. 3. 12. 21:54
장혁·하도권 등 ‘연기광’ 출연
■라디오 스타(MBC 오후 10시30분) = ‘연기광’ 편을 맞아 배우 장혁, 김민재, 하도권, 김도훈이 출연한다. ‘액션 연기광’인 장혁은 이날 방송에서 각종 무술을 선보인다. 곧이어 “나는 자칭 멜로 연기광”이라며 액션이 아닌 멜로에 대한 열정도 드러낸다. 하도권은 최근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활약한 바 있다. 서울대 성악과 출신인 그는 이날 ‘무근본 성악’을 선보여 모두를 웃게 한다.
진도 부부의 사랑 품은 전복 맛
■한국기행(EBS1 오후 9시35분) = ‘바다야 고마워’ 제3부가 방영된다. 이날 ‘부부의 전복’ 편에서는 전남 진도로 여행을 떠난다. “광주에서 도시인으로 살다가 귀어했다”는 황의진씨를 만나본다. 그는 매일 장모님의 밥을 먹으며 바닷일을 돕는다. 전복밥·도다리구이·전복장 등 다양한 음식들로 푸짐하게 밥상도 차린다. “함께라서 더 즐겁다”는 황의진씨 가족의 일상을 엿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한동훈 “이재명 당선무효형으로 434억원 내도 민주당 공중분해 안돼”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