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강형호, 4월 깜짝 결혼 발표 "묵묵히 기다려준 연인"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강형호가 4월 결혼한다.
강형호는 12일 팬카페에 결혼 발표를 알리는 손편지를 게재했다.
그러면서 강형호는 "늘 항상 보내주셨던 애정어린 시선으로 아들, 조카, 삼촌, 사촌오빠가 결혼한다 생각하고 저희의 첫 걸음을 축복해 주신다면 더욱더 열심히 잘 살아갈 수 있을 것 같다"며 앞으로 활발한 활동도 약속했다.
이로써 강형호는 포레스텔라 그룹 내에서 세 번째 유부남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강형호가 4월 결혼한다.
강형호는 12일 팬카페에 결혼 발표를 알리는 손편지를 게재했다.
강형호는 "누군가에게는 기쁨이, 또다른 누군가에게는 서운함이 될 수도 있는 소식 한 가지 전해드리고자 오랜만에 펜을 잡았다"며 "다가오는 4월에 포레 3번 타자로 장가를 가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며, 서울로 취업 준비 중이던 여자친구의 상경을 막았다가 포레 데뷔 후 오히려 제가 서울 생활을 하게 되면서 긴 세월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되었다. 그리고 끝내, 묵묵히 기다려준 여자친구 덕분에 행복한 한 가정을 꾸릴 수 있게 되었다"고 연인을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강형호는 "늘 항상 보내주셨던 애정어린 시선으로 아들, 조카, 삼촌, 사촌오빠가 결혼한다 생각하고 저희의 첫 걸음을 축복해 주신다면 더욱더 열심히 잘 살아갈 수 있을 것 같다"며 앞으로 활발한 활동도 약속했다.
이로써 강형호는 포레스텔라 그룹 내에서 세 번째 유부남이 된다. 맏형 배두훈은 8년 연애 후 뮤지컬 배우 강연정과 부부가 됐다. 고우림은 김연아와 결혼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강형호는 최근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4500명 관객과 호흡한 바 있다.
▲ 이하 포레스텔라 강형호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포레스텔라 피타 강형호입니다.
누군가에게는 기쁨이, 또다른 누군가에게는 서운함이 될 수도 있는 소식 한 가지 전해드리고자 오랜만에 펜을 잡았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예상하시고 그리 놀라시지 않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4월에 포레 3번 타자로 장가를 가게 되었습니다!!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며, 서울로 취업 준비 중이던 여자친구의 상경을 막았다가 포레 데뷔 후 오히려 제가 서울 생활을 하게 되면서 긴 세월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끝내, 묵묵히 기다려준 여자친구 덕분에 행복한 한 가정을 꾸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늘 항상 보내주셨던 애정어린 시선으로 아들, 조카, 삼촌, 사촌오빠가 결혼한다 생각하고 저희의 첫 걸음을 축복해 주신다면 더욱더 열심히 잘 살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멋진 음악 만들어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뵙는 그날까지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형호 드림-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