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정보기술, 과천 지식정보타운으로 내달 본사 이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소정보기술은 창립 18주년을 맞아 오는 4월 경기도 과천 지식정보타운으로 본사를 이전한다고 12일 밝혔다.
미소정보기술에 따르면 과천 지식정보타운(과천펜타원)의 미소정보기술 업무공간은 역삼 사옥 대비 규모가 2배 커졌다.
미소정보기술은 과천 본사 이전 외에도 미소헬스케어사업본부가 있는 대전지사도 지난해 착공을 시작해 오는 5월 준공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소정보기술은 창립 18주년을 맞아 오는 4월 경기도 과천 지식정보타운으로 본사를 이전한다고 12일 밝혔다.
미소정보기술에 따르면 과천 지식정보타운(과천펜타원)의 미소정보기술 업무공간은 역삼 사옥 대비 규모가 2배 커졌다. 역삼 사옥 5개층에 분산돼있던 각 사업본부들을 보다 넓은 공간 1개층으로 통합했다.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업무 시너지 창출을 꾀한다.
현재 역삼동 사옥 빌딩은 부설연구소 및 R&D센터로 운영하며 업무 편의성을 위한 서울·과천 비즈니스 센터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올해 '미소플라이업 2025' 목표로 '멀티모달 데이터플랫폼'으로 데이터 플랫폼 고도화를 추진하고 CRaaS(서비스형 임상연구) 고도화에도 나선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미소정보기술은 과천 본사 이전 외에도 미소헬스케어사업본부가 있는 대전지사도 지난해 착공을 시작해 오는 5월 준공을 앞두고 있다. 대전지사 신사옥 헬스케어 R&D센터는 대전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에 연면적 약 4981m² 규모로 조성된다.
안동욱 미소정보기술 대표는 "창립 18주년을 맞아 K제약바이오 기업들이 속속 모이고 있는 과천에 새둥지를 마련했다"며 "멀티모달 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헬스케어 산업의 핵심 경쟁력을 키우는 동시에 현지 입주기업들과 신약 개발 등 협업을 통해 매출 두배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가워서 그랬다, 후회한다"…이천수 가격·협박 피의자들 조사
- "월급 60만원"…제주도청 미모의 `신입 아나운서` 정체
- `유흥업소서 원치 않는 임신해`…3년새 두아들 살해한 엄마
- 아들 산채로 땅에 묻어 살해한 30대 미혼모…2심도 징역 3년6개월
- `이선균 협박` 유흥업소 실장에 마약 건넨 의사, 법정서 "일부 혐의 부인"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