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모바일, 로그라이크형 신규 콘텐츠 '빙룡성 탈출' 추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규 콘텐츠 빙룡성 탈출은 전투, 휴식, 보물, 보스 등 다양한 스테이지를 확률에 따라 무작위로 경험 가능한 로그라이크 방식의 콘텐츠다. 일회성 기회와 함께 최대한 높은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주 단위로 진행된다.
전투 난이도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이 지급되며, 각 스테이지 클리어 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빙룡성 주화가 제공된다. 이용자들은 보스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빙룡의 축복 혜택을 통해 특정 배수로 보상을 더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 '모르가이나 쉴렌'의 전용 무기 크레센트 로드와 '빈센트 번스타인'의 전용 무기 명장의 관록도 추가됐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빙룡성 탈출 보스 스테이지를 1회 진행 시 영웅 무기 선택 상자 2개를 지급한다. 누적 승리 횟수 달성 및 모든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총 영웅 방어구 상자 8개, 20만 엘드, 명인의 망치 3개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게임에서 주어지는 돌발 미션을 달성하고, 클리어 포인트를 모아 캐릭터 각성에 사용할 수 있는 로카르노의 기억의 파편 80개와 장비 개조 재료 재조합 도구 10개를 제공하는 로카르노의 성장 이벤트도 열린다. 14일에는 원스토어에서 30% 포인트백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창세기전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