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세븐일레븐과 화이트데이 기념 '쿵야 레스토랑즈' 기획팩 출시

이학범 2024. 3. 12. 18:5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화이트데이 기념 '쿵야 레스토랑즈' 기획팩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엠엔비는 초콜릿, 젤리 등으로 구성된 기획팩을 키링 세트와 스마트톡 세트 총 2종으로 선보인다. 키링 세트는 캐릭터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디자인의 아크릴 키링 1종이 포함됐으며, 스마트톡 세트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스마트톡 2종 중 1종이 동봉된다.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기획팩 사전 예약 시 10% 할이 혜택이 제공되며, 13일부터 매정에서 수령 가능하다.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30% 현장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화이트테이 컨셉트로 선보이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한정 아트웍과 굿즈를 많이 즐겨주면 좋겠다"며, "편의점이 최근 MZ세대의 '덕질소비' 대표 플랫폼으로 떠오르는 만큼 편의점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 경험을 제고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