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직원 소개 사진 촬영’으로 소속감 향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종시 교육청이 본청 직원의 조직도 사진 현행화의 일환으로 오는 3월 15일까지 직원들을 대상으로 소개 사진 촬영을 실시한다.
이번 사진 촬영은 교육청 내 인사 발령 시기에 맞춰 부서 간 협업을 촉진하고 직원 간 소속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앞서 세종시 교육청은 지난 1월 1일 자 인사이동에 따라 관심을 표명한 부서를 대상으로 시범적으로 소개 사진 촬영을 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촬영은 청사 2층 대강당에서 미래교육과, 유 초등교육과 등 부서별로 차례대로 진행된다. 사진 촬영과 보정은 소통담당관의 사진 담당 전문경력관과 직원이 전문적으로 진행한다.
이렇게 완성된 개인 소개 사진은 업데이트된 조직도에 사용될 뿐만 아니라 개인이 필요에 따라 보관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파일로 제공될 예정이다. 곧 업데이트될 조직도에는 새로 촬영한 소개 사진이 포함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직원들이 서로를 더 잘 알 수 있게 돼 부서 간 협업과 소통이 더욱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세종시 교육청은 지난 1월 1일 자 인사이동에 따라 관심을 표명한 부서를 대상으로 시범적으로 소개 사진 촬영을 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러한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조직 전체에 친화적인 분위기를 확산시켰다.
교육청 김혜덕 소통담당관은 “이번 사진 촬영이 조직 내 협업과 소통의 새로운 장을 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전문적인 촬영과 세심한 이미지 보정을 거친 사진을 각 개인이 소장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므로 직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세종)|장관섭 기자 jiu6703@naver.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세정, 정열의 레드룩…남다른 건강미 발산 [DA★]
- 김희정, 운동으로 다진 근육질 바디…흘러넘치는 건강미 [DA★]
- 천재 CEO의 엽기적 질투…SNS 팔로워 수 때문에 아내 살해 (한끗차이)
- 한채영, 절친 이인혜 위해 보양식…“44세 임신…최근 출산” (편스토랑) [TV종합]
- 박진희, 남친 폭행→모텔서 홀로 출산한 사연에 눈물 (고딩엄빠4)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