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산, 스노우피크코리아와 '친환경 콘텐츠 개발'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 노원구 월계동 '광운대 역세권 개발사업' 등 복합개발 사업지의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스노우피크코리아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HDC현산이 추진하는 복합개발 사업지 내 자연 친화 콘셉트의 녹지, 커뮤니티 센터, 캠핑 오피스, 아웃도어 콘셉트의 가구·객실 개발을 함께하기로 했다.
광운대 역세권 개발은 광운대역 일대 약 15만㎡의 철도 시설 용지에 아파트, 호텔, 상업시설 등을 짓는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 노원구 월계동 ‘광운대 역세권 개발사업’ 등 복합개발 사업지의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스노우피크코리아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스노우피크코리아는 캠핑용품 등을 취급하는 글로벌 캠핑 아웃도어 업체다.
양사는 HDC현산이 추진하는 복합개발 사업지 내 자연 친화 콘셉트의 녹지, 커뮤니티 센터, 캠핑 오피스, 아웃도어 콘셉트의 가구·객실 개발을 함께하기로 했다. 리테일 및 식음료(F&B) 매장 개발과 운영도 협업한다.
광운대 역세권 개발은 광운대역 일대 약 15만㎡의 철도 시설 용지에 아파트, 호텔, 상업시설 등을 짓는 사업이다. 사람, 자연, 도시환경이 공존하는 삶의 공간을 만드는 게 핵심이다.
한명현 기자 wise@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게임앱 일냈다…다운로드 '세계 3위'
- 구글 관두고 '순두부집' 차린 사장님…800억 '잭팟' 터졌다
- 하루 2알이면 HIV 치료…'신약벤처 롤모델' 길리어드
- "비비 '밤양갱' 덕에 신난다"…매출 대박에 회장님도 '감탄'
- 일본 간 한국인들 즐겨 찾더니…"나도 당했다" 분노 폭발 [이슈+]
- "60대 배우가 이럴 줄은"…MZ세대 열광한 최민식 '파격 근황' [이슈+]
- '우주인 후보' 고산, 고려인 일자리 지원 나선다
- '파묘' 얼굴 한문 글씨에…"굴욕적" 中 네티즌 발끈한 이유
- 조국, 사실상 정치보복 선언…"한동훈 특검법 시작에 불과"
- "인스타에선 모두 행복한데"…마음에 골병 든 청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