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블랜드골프, 여성전용 웨지와 쇼트게임용 치퍼 출시

김경호 기자 2024. 3. 12. 17: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리블랜드골프가 내놓은 여성전용 웨지. |던롭코리아 제공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국내에 판매하는 웨지 전문브랜드 클리브랜드 골프가 쉽고 편한 여성 전용 웨지와 쇼트게임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하는 치퍼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우먼스 시비엑스4 집코어’는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남성용 헤드에 샤프트만 여성용을 끼워 넣는 방식이 아닌 헤드부터 샤프트, 그립까지 모두 여성용으로 기획 및 제작한 ‘진짜 여성 전용 웨지’이다. 전문 웨지는 ‘상급자 사용클럽’이라는 인식을 버리기 위해 가볍고 쉽게 스윙할 수 있도록 설계됐고, 벙커 탈출 및 쇼트게임 관용성에 최적화 됐다.

함께 나온 ‘스마트 솔 풀-페이스 치퍼’는 그린 주변 쇼트게임을 어려워 하는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제품이다. 그린 주변에 공을 굴려서 홀 가까이 붙이는 러닝 어프로치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클럽이다. 로프트 42도에 넓은 솔과 리딩 에지를 탑재해 30야드 이내 페어웨이, 그린 주변 프린지나 러프에서 퍼팅과 같은 스트로크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톱핑, 뒤땅을 줄여준다.

김경호 선임기자 jer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