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2024년 상반기 신입행원 공채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기업은행은 2024년도 상반기 신입행원 150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12일 밝혔다.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 채용공고 및 FAQ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기업은행은 상반기 공개채용 외에 우수한 인재들을 적기에 모집하고자 정규직 수시채용을 새롭게 도입할 예정이다.
더불어 은행의 현장 업무를 직접 경험하고, 'IBK창공' 혁신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청년인턴 채용도 전년 대비 상향된 규모로 진행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홍성완 기자] IBK기업은행은 2024년도 상반기 신입행원 150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금융일반, 디지털, IT로 기존 '디지털' 분야에서 'IT' 분야를 분리해 채용한다. 디지털 분야는 디지털신사업 기획, 인공지능 모델링 등을, IT 분야는 클라우드 프레임워크 운영, 소프트웨어 개발 등을 각각 주요 직무로 하고 있다.
지원자는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행지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서류심사, 필기시험, 실기시험, 면접시험을 거쳐 6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기업은행은 지원자들과 보다 활발한 소통을 위해 3월 13일부터 일주일간 온·오프라인 채용설명회도 개최한다.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 채용공고 및 FAQ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년들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써 청년고용 창출을 선도하겠다"며 "사회형평적 채용을 위해 이번에도 장애인 가점 제도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업은행은 상반기 공개채용 외에 우수한 인재들을 적기에 모집하고자 정규직 수시채용을 새롭게 도입할 예정이다. 다양한 채용을 통해 젊은 인재들에게 입행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은행의 현장 업무를 직접 경험하고, 'IBK창공' 혁신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청년인턴 채용도 전년 대비 상향된 규모로 진행할 방침이다. 청년인턴 채용공고는 5월경에 게재된다.
스포츠한국 홍성완 기자 seongwan6262@gmail.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러시아 엘프女' 안젤리나 다닐로바, 계곡서 몸매 자랑 - 스포츠한국
- "앵앵콜만 10곡" 아이유, 6만 유애나 홀린 퀸 오브더 퀸… 월드투어 서막 열어[스한:현장](종합) -
- 표은지, 속옷 바람에 애교 댄스 '아찔'…가슴골이 과감하네 - 스포츠한국
- 롯데의 2024시즌 리스크… '사생활 논란' 나균안이 흔들리면 큰일이다 - 스포츠한국
- 박지현, 물에 젖어 아찔하게 드러난 수영복 몸매 - 스포츠한국
- 셀린 송 감독 "'인연'이라는 단어 알았기에 제 인생이 더 깊어져"[인터뷰](종합) - 스포츠한국
- 김갑주, 입었지만 안 입은 듯한 바디프로필 촬영 현장 '섹시미 폭발' - 스포츠한국
- 2스트라이크 이후 대처, 이정후가 천재인 이유[초점]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정성화 "뮤지컬 배우 21년차, 한결 같이 지켜온 나만의 원칙 있어" - 스포츠한국
- 마마무 문별, "래퍼로 살아온 10년, 솔로 위한 자양분 됐죠" [인터뷰]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