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신작 '별이되어라2' 스페셜 OST 발표…日 유명 가수 참여
이학범 2024. 3. 12. 17:0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스페셜 OST를 발매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페셜 OST는 지난 4일 발매된 세븐틴 호시가 부른 '절망의 여신(Goddess of Despair)'의 일본어 버전으로, 일본 유명 가수이자 배우인 히라테 유리나가 보컬로 참여했다.
'절망의 여신'은 '별이되어라2'의 주제가 반영된 곡으로, 절망의 현실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전진한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특히 유명 게임 작곡가 시이나 고와의 협업으로 이뤄진 기타와 스트링의 선율로 풍부한 사운드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절망의 여신' 일본어 버전에 보컬로 참여한 히라테 유리나는 2020년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일본 버전 '롯본기 클라쓰'에서 아사미야 아오이 역으로 활약한 바 있다. 배우 뿐 아니라 솔로 및 그룹 활동을 통해 아티스트로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하이브IM은 지난 5일부터 '별이되어라2'의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다. '별이되어라2' 사전등록은 5일 만에 참여자 수 100만 명 이상을 기록하며 게임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별이되어라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