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로더’ 홍수주, 첫 정극 신선한 마스크
신예 홍수주가 ‘로얄로더’에서 차분한 정극 연기를 선보이며 작품에서 첫 발을 내딛었다.
홍수주는 지난달 28일부터 매주 수요일 2편씩 공개 중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서 명문대 재학생으로 첫 등장해 유력 국회의원의 보좌관으로 성장한 나혜원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홍수주가 맡은 나혜원 역은 원치 않는 가정사로 인해 밑바닥 인생을 전전하게 된 아픔이 많은 인물이자 중심 인물들이 펼쳐내는 스토리에 함께하는 캐릭터다.
1회에서 청초한 외모의 여대생으로 매혹적인 첫 등장을 알린 홍수주는 명석한 두뇌를 소유했지만 노름에 빠져 빚에 시달리는 엄마와 매번 다퉈야 하고 그로 인해 겪게 되는 나혜원만의 아픔들을 잔잔하게 펼쳐냈다.
특히 한태오(이재욱 분)에게 “강인하는 황금 동아줄이다”, “너하고 나, 많이 닮은 거 같아서”라고 말하며 인생 반전을 꿈꾸며 본심을 수면 위로 드러낸 장면에서는 욕망을 주제로 한 ‘로얄로더’의 작품 결에 힘을 보탰다.
또한 나혜원은 욕망의 동맹을 맺게 되는 한태오와 강인하(이준영 분)와 얽히는 인물이라는 점에서 홍수주가 선보인 인물들간의 스파클이 상대 배우 이재욱과 이준영과도 각각 좋은 케미를 이루며 장면마다 흘러나왔다.
나혜원은 친구 강인하를 강오 그룹의 주인으로 만들어 상류 세계로 진입하려는 살인자의 아들 한태오와 강오 그룹의 주인이 되기로 한 혼외자 강인하 사이에서 삼각 로맨스의 핵심 인물로의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라 향후 회차에서 드러날 홍수주의 연기 변신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지난 2020년 ‘도시 남녀의 사랑법’으로 본격 연기 데뷔한 홍수주는 ‘드라마 스페셜 2021-비트윈’에 이어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 2’에 출연하면서 개성 강한 임팩트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로얄로더’에서 단계별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홍수주의 매력적인 변신이 담긴 ‘로얄로더’는 오직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2편씩 공개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