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별이되어라2' 스페셜 OST 발표…히라테 유리나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히라테 유리나가 참여한 스페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을 발매했다.
이번 곡은 지난 4일 발매된 세븐틴 호시가 부른 'Goddess of Despair'의 일본어 버전으로 일본의 유명 가수이자 배우인 히라테 유리나가 보컬로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히라테 유리나가 참여한 스페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을 발매했다.
이번 곡은 지난 4일 발매된 세븐틴 호시가 부른 'Goddess of Despair'의 일본어 버전으로 일본의 유명 가수이자 배우인 히라테 유리나가 보컬로 참여했다. 12일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히라테 유리나 버전으로 발매된 '절망의 여신'을 만나볼 수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주제를 반영한 이 곡은 절망의 현실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전진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유명 게임 작곡가 시이나 고와의 협업으로 이뤄진 기타와 스트링의 선율은 곡의 분위기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다.
히라테 유리나는 2020년 JTBC에서 방영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일본 버전 '롯본기 클라쓰'에서 아사미야 아오이 역으로 활약한 배우다. 배우뿐 아니라 솔로 활동과 그룹 활동 등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지난 5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5일만에 100만명 이상 돌파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세븐틴 호시와 콜라보 OST 발표
- '별이되어라2' 4월 2일 글로벌 출시 확정…하이브IM, 시장 경쟁 본격화
- SSG닷컴, 1조원대 신규 투자자 찾았다
- [포토]'게임 밖으로 나온 섹시한 캐릭터들'
- "일상에서 일생으로의 공감"…신동빈 회장의 디자인 철학
- 현대차-국립현대미술관, '프로젝트 해시태그 2024' 개최
- 美 AMD, 직원 4% 감축…1000명 가량 회사 떠난다
- [속보] 법원 "김혜경씨 식사접대, 선거법 위반 유죄"
- [포토]'게임 밖으로 나온 캐릭터들'
- 아이오닉9·EV9 GT, 美 뉴스위크 선정 "2025 가장 기대되는 신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