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 유전율 측정 솔루션 국내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스는 유전율 측정 솔루션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다양한 측정 솔루션을 이날부터 국내 시장에 적극 공급할 계획이다.
제품군은 다양한 소재에 대해 사용자가 쉽게 유전율을 측정하도록 지원한다.
다양한 해르쯔 대역에서부터 수백 기가 해르쯔 대역까지의 유전율과 유전손실을 정밀 측정하도록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스는 유전율 측정 솔루션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다양한 측정 솔루션을 이날부터 국내 시장에 적극 공급할 계획이다. 제품군은 다양한 소재에 대해 사용자가 쉽게 유전율을 측정하도록 지원한다. 다양한 해르쯔 대역에서부터 수백 기가 해르쯔 대역까지의 유전율과 유전손실을 정밀 측정하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임피던스 분석기등 장비와 SPDR, FPOR등 관련 픽스쳐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정밀 측정을 실현한다.
제이스 기술지원부 관계자는 “유전율과 유전손실은 주파수에 따라서 그 특성값이 변화한다”며 “반드시 그 물질이 사용되는 주파수에 맞춰서 측정이 이뤄져야 한다”며 “자세한 사항은 제이스 블로그 '오실로스코프맨이야'에서 세세하게 확인 가능할 것”이라고 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리 등 中 플랫폼, 국내대리인 지정 의무화
- 의대 휴학 어제 하루 511명 추가...누적 6000명 육박
- 민주당 '현역 의원' 대거 공천 탈락… 송갑석·도종환·이용우·김승남 고배
- 로버트허 前 특검, “바이든 기억력 평가 정확·공정하게 지적”
- 美 2월 CPI 예상 소폭 웃돌아···뉴욕증시는 상승
- 프랜차이즈 업계, 자사 앱 경쟁…데이터 기반 마케팅 늘린다
- 올거나이즈, LLM 앱 마켓 '알리' 사용량 3배 늘어… 전문가용도 만든다
- [비상경제장관회의] 달러 선불카드 양도·의결권 제한 완화…6개 신산업 규제 푼다
- '디지털 트윈 코리아' 시범구역 2곳 신규 공모
- 모두솔루션, '지스타캐드' 대기업 시장 확대...클라우드·AI 혁신도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