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서울시교육청, 서울교육메이트 2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교육청은 13일부터 4월 2일까지 서울교육메이트(온라인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서울교육메이트 2기는 만 18세 이상 서울 생활자로 소셜미디어·블로그 운영, 영상 제작에 능통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울교육메이트 2기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4월2일까지 서울시교육청 공식 블로그 '서울교육나침반'에 방문해 지원서를 작성 및 접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교육청은 13일부터 4월 2일까지 서울교육메이트(온라인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서울교육메이트 2기는 만 18세 이상 서울 생활자로 소셜미디어·블로그 운영, 영상 제작에 능통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교육청은 서울교육메이트 2기 운영을 위해 인플루언서, 홍보 전문가, 영상 제작자 등 전문가를 초청해 콘텐츠 기획과 제작 등을 교육한다.
선발 인원은 소셜미디어 기자단 50명, 미디어크리에이터 10명이다. 선정된 서울교육메이트 2기는 4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까지 8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제작한 콘텐츠는 자신의 개인 채널에 게시하며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서울교육메이트 2기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4월2일까지 서울시교육청 공식 블로그 '서울교육나침반'에 방문해 지원서를 작성 및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서류심사 후 개별 통보한다.
조희연 교육감은 “서울교육메이트 2기는 시민의 눈으로 개성 넘치는 콘텐츠를 제작해 확산한다는 측면에서 기대가 크다”며 “서울 교육을 위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는 서울시민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지희 기자 eas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의대 교수회 “증원 1년후”…정부 “불가”
- 민주당, 이재명-김부겸-이해찬 선대위 오늘 출범...“정권심판·통합·입단속”
- 與, '한동훈 원톱' 선대위…나경원·안철수·원희룡·윤재옥 공동위원장
- NIA, 캄보디아 한국형 디지털정부 및 AI 글로벌 확산 본격화
- 빅데이터로 교통 혼잡 해소…수도권 권역별 맞춤 교통대책 만든다
- VM웨어, 국내 총판사 축소···브로드컴 피인수 기업 전철 밟아
- 프랑스, '죽을 권리' 법제화 추진… '조력 사망' 5월 발의
- 혹독하게 야구중계 데뷔한 티빙 “정규시즌 준비 총력”
- 취약계층 통신비 1.2조 깎아준 이통사…“디지털복지 위한 재원분담 필요”
- 전환지원금 최대 50만원에…단말 시장 활성화 기대감 '솔솔'